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웰컴저축은행, 당구 NFT 발행 기념 이벤트 진행

공유
0

웰컴저축은행, 당구 NFT 발행 기념 이벤트 진행

추첨 통해 팀리그 우승 순간 담긴 NFT 등 경품 지급

웰컴저축은행은 '2021-2022 PBA 팀리그' 파이널 영광의 우승 순간을 NFT로 발행하고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사진=웰컴저축은행] 이미지 확대보기
웰컴저축은행은 '2021-2022 PBA 팀리그' 파이널 영광의 우승 순간을 NFT로 발행하고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사진=웰컴저축은행]
웰컴저축은행에서 최초로 당구 NFT(Non-Fungible Token)를 발행한다.

웰컴저축은행은 프로당구팀 웰뱅피닉스 PBA 팀리그 우승을 기념한 NFT 발행과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5월20일부터 한 달간 '웰컴디지털뱅크 웰컴마이데이터'에 가입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1050명에게 다양한 경품을 제공한다.

추첨을 통해 50명에게는 '웰컴저축은행 2021-2022 PBA 팀리그' 파이널 영광의 우승 순간을 NFT로 발행한 '웰뱅피닉스 NFT'를 증정한다.
NFT 증정 이벤트에 당첨된 고객 50명은 추가 추첨을 통해 ▲웰뱅피닉스 주장 프레드릭 쿠드롱 선수의 사인(Sign)이 담긴 큐대 ▲웰뱅피닉스 선수들의 사인이 담긴 당구공 세트 ▲그리고 2022-2023 PBA 팀리그 웰뱅피닉스 경기 관람 티켓 등도 제공한다.

또한,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 선착순 1000명에게는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쿠폰도 제공한다.

이외에 웰컴저축은행은 신개념 선수평가시스템 '웰뱅톱랭킹' 홈페이지를 통해서 NFT 카드 증정 이벤트도 진행한다.

홈페이지에서 좋아하는 웰뱅피닉스 선수를 선택하고 선수 응원 메시지를 남긴 고객에게 추첨을 통해 ▲디지털 선수 카드팩 NFT ▲5돈 상당의 순금 메달 ▲실물 카드팩 등 경품을 제공한다.

한편, 웰뱅피닉스 NFT는 메타갤럭시아(Metagalaxia)를 통해 발행된다.


이종은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zzongyi@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