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미호요, '원신' 2.6 업데이트서 '아야토', '층암거연' 등 추가

공유
0

미호요, '원신' 2.6 업데이트서 '아야토', '층암거연' 등 추가

벤티·카미사토 아야카 복각 기원

'원신' 2.6 업데이트 안내 방송 이미지에 나온 캐릭터 카미사토 아야토(왼쪽)과 아야카. 사진=미호요 유튜브이미지 확대보기
'원신' 2.6 업데이트 안내 방송 이미지에 나온 캐릭터 카미사토 아야토(왼쪽)과 아야카. 사진=미호요 유튜브
미호요가 '원신'에 신규 캐릭터 '카미사토 아야토', 신규 지역 '층암거연' 등을 추가하는 2.6 업데이트 '자색 정원의 산들바람' 관련 내용을 공개했다.

'원신' 공식 채널서 18일 오후 9시 공개된 이번 업데이트는 30일 적용될 예정이다. 업데이트 당일부터 3주동안 신규 5성 캐릭터 '카미사토 아야토'를 뽑을 수 있다.
복각 캐릭터로는 '벤티'와 아야토의 여동생 '카미사토 아야카'가 지정됐다. '벤티'는 아야토와 동시 기원(뽑기)으로 뽑을 수 있으며, 카미사토 아야카는 다음달 19일부터 3주 동안 뽑을 수 있다.

층암거연은 '원신' 두번째 국가인 리월의 특수 지역으로, 인간에게 치명적인 물질이 채광된 후 폐쇄된 광산지대다. 이용자는 적대 세력인 '심연 교단'이 층암거연 지하에서 벌이는 음모를 파헤치게 된다.

2.6 버전에선 이벤트 '이로도리 축제'에서 타워 디펜스, 꽃꽂이 등 4개 미니 게임을 즐길 수 있다. 그 외에도 리월에서 음식 조미료를 찾는 이벤트 '서쪽에서 풍겨오는 향기', 캐릭터 별 조합을 연구하는 '진동 수정 연구', 사진을 찍고 수집하는 '그림 너머의 여행 사진' 등의 도전 이벤트가 열린다.


이원용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wony92kr@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