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안산시립국악단, '동행' 27일 임인년 새해 신년음악회 연다

공유
0

안산시립국악단, '동행' 27일 임인년 새해 신년음악회 연다

안산시립국악단이 이달 27일 임인년 새해 신년음악회 동행 기획공연을 한다.
안산시립국악단이 이달 27일 임인년 새해 신년음악회 동행 기획공연을 한다.
"신년 음악회에 시민들을 초대합니다."

경기도 안산시는 시립국악단이 오는 27일 오후 7시30분 안산문화예술의전당 달맞이극장에서 시민들이 희망의 마음으로 새해를 맞기를 기원하는 신년음악회를 개최한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신년음악회는 서울예술대학교 한국음악과 학생들과 협연을 통해 지역문화예술인을 발굴·육성하고 지역문화예술발전에 기여하는 계기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첫 번째 무대는 국악관현악 ‘휘천’의 밝고 힘찬 에너지로 서막을 열고, 안산시립합창단이 출연하는 뮤지컬이 이어지며, 서울예대 사물놀이팀과 함께하는 사물놀이 등 다양한 장르와 국악의 협연으로 관객에게 새로운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다.

특히 ‘미스트롯2’에서 강한 인상을 남긴 트로트 신동 김다현 양이 출연해 국악과 트로트의 멋과 흥의 무대를 보여줄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안산시립국악단 관계자는 “이번 공연은 전통의 현대적 계승 뿐 아니라 안산의 문화 자긍심을 고취하고, 시민과 화합하는 가슴 벅찬 감동의 무대가 될 것”이라며 관람은 7세 이상 가능하며, 관람료는 R석 1만2천원, S석 1만원이며 티켓 예매 및 공연 안내는 안산문화예술의전당과 안산시립국악단으로 문의하면 된다.


이관희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0099hee@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