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분양하이라이트▶현대엔지니어링 ‘힐스테이트 천안아산역 퍼스트’ 인프라·직주근접 갖춰

공유
0

분양하이라이트▶현대엔지니어링 ‘힐스테이트 천안아산역 퍼스트’ 인프라·직주근접 갖춰

4개동 84㎡ 단일면적 914실…30일 청약 접수

최근 분양시장에서 오피스텔의 인기가 치솟고 있는 가운데 현대엔지니어링이 충남 아산에서 ‘힐스테이트 천안아산역 퍼스트’를 분양한다.

직주근접 단지에 다양한 생활편의시설 이용이 수월하고, 청약통장이 필요 없이 만 19세 이상 성인이면 누구나 청약이 가능해 수요자들의 많은 관심이 예상된다.

◇공급 규모와 설계 특성


충청남도 아산시 배방읍 장재리 일원에 들어서는 ‘힐스테이트 천안아산역 퍼스트’는 지하 5층~지상 48층에 4개동의 단지로 구성돼, 오피스텔 914실과 근린생활시설 24실을 공급한다. 오피스텔은 전 가구 모두 선호도가 높은 전용 84㎡로 구성된다.

단지 내부는 힐스테이트만의 차별화된 특화 설계가 적용된다. 채광과 통풍이 뛰어난 4베이(Bay) 평면 구조에 전 실이 남동향, 남서향 등 남향 위주로 배치돼 조망권이 뛰어나다는 평가를 받는다. 또한 동과 동 사이의 간격이 넓어 세대 간의 간섭을 줄이면서 보다 편하게 생활할 수 있으며, 내부에는 넉넉한 수납공간도 함께 제공된다.

'힐스테이트 천안아산역 퍼스트' 투시도. 사진=현대엔지니어링이미지 확대보기
'힐스테이트 천안아산역 퍼스트' 투시도. 사진=현대엔지니어링


◇교통 환경


단지에서 지하철 1호선 아산역을 이용할 수 있으며, KTX, SRT가 정차하는 천안아산역(KTX·SRT)이 있어 서울까지 단 40분대에 도달이 가능하다. 또한 내년 개통 예정인 아산청주고속도로 등 편리한 도로교통망도 확보돼 있으며 국도21번, 43번, 경부고속도로 등 우수한 도로교통망을 바탕으로 시내 진출입이나 주요 수도권 도시로의 이동이 수월하다.

◇주변 입지와 생활편의시설


단지 인근에는 삼성 디스플레이, 천안 제3산업단지, 탕정산업단지 등이 있어 배후수요가 풍부하고, 근로자들은 출퇴근이 쉬워 직주근접을 실현할 수 있다.

생활편의시설 이용도 수월하다. 이마트트레이더스, 갤러리아백화점, 이마트펜타포트점 등의 쇼핑시설이 풍부하며, 천안불당 신도시의 생활권까지 공유할 수 있어 가까이에서 다양한 인프라를 만날 수가 있다.

견본주택은 충청남도 천안시 서북구 두정동 일대에 위치해 있으며, 청약 일정은 오는 30일 청약접수를 거쳐 다음달 3일 당첨자 발표가 예정됐다.


김하수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hskim@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