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광명도서관, 프로파일러 권일용 교수가 알려주는 범죄 이야기 강연

공유
0

광명도서관, 프로파일러 권일용 교수가 알려주는 범죄 이야기 강연

광명시 광명도서관은 오는 10월 23일 오후 2시 ‘프로파일러 권일용 교수 초청 강연회’를 온라인으로 개최한다.이미지 확대보기
광명시 광명도서관은 오는 10월 23일 오후 2시 ‘프로파일러 권일용 교수 초청 강연회’를 온라인으로 개최한다.
"프로파일러 권일용 교수 강연회에 초청합니다."

경기도 광명시 광명도서관은 오는 23일 오후 2시 ‘프로파일러 권일용 교수 초청 강연회’를 온라인으로 개최한다고 밝혔다.
권일용 교수는 방송출연으로 알려진 프로파일러로 다양한 예능프로그램에 다수 출연했다.

범죄 사건 뒷이야기와 미제 사건 등, 평소에 뉴스로만 접했던 범죄 사건을 프로파일러의 입을 통해 생생하고 구체적으로 듣게 될 이번 강연에서 다양한 범죄사건 속에서 우리가 가져야 할 마음가짐, 유사 상황 시 대처해야 할 행동 자세 등 범죄에 대해 꼭 기억해야 할 실용적이며 현실적인 정보를 얻게 될 것으로 기대된다.

또한 범죄자의 심리를 통해 극한의 상황 속에서 인간이 취하는 반인륜적인 범죄행위, 이런 현상들이 벌어질 수밖에 없는 사회의 어두운 이면을 들여다볼 수 있는 특별한 시간이 될 것으로 본다.

강연은 온라인(ZOOM)으로 진행되며, 강연 후 다양한 궁금증에 대해 질의 응답시간도 갖는다.

강연회 참가 신청은 광명도서관 누리집 또는 방문 신청도 가능하다고 밝혔다.


이관희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0099hee@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