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여행에 운전 재미까지 더했다..현대차 'N 스테이 부산' 문 열어

공유
0

여행에 운전 재미까지 더했다..현대차 'N 스테이 부산' 문 열어

고성능 모델 N 시승 이벤트 ‘N 스테이 부산’ 운영
“N 브랜드 차량 시승 이벤트로 고객에게 역동적인 주행 경험 선사”

center
"이제 부산에서도 아반떼 N, 코나 N등 현대차 고성능 모델을 경험하세요". 사진=현대차
"이제 부산에서도 아반떼 N, 코나 N등 현대자동차 고성능 모델을 경험하세요"

현대차가 국내 최고 력서리 호델 신라스테이와 함께 ‘N 스테이’ 패키지 숙박 예약 고객들을 대상으로 ‘N 스테이 부산’ 시승 이벤트를 연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시승 행사는 신라스테이와 제휴해 투숙 고객들이 현대차 N 브랜드 차량의 우수한 성능을 직접 체험해 볼 수 있도록 하기 위해 마련됐다.

N 스테이 부산 패키지는 신라스테이 해운대점과 서부산점 두 곳에서 이용할 수 있으며 이번 서비스는 10월 1일부터 11월 30일까지 두 달 간 운영한다.

이에 따라 패키지를 이용하는 고객들은 투숙기간 동안 N 브랜드 차량 시승 뿐만 아니라 다양한 패키지 혜택을 누릴 수 있다.

또한 패키지 이용고객이 아닌 일반 투숙객들도 이벤트 기간 중에 1회에 한해 N 브랜드 차량 하루 시승 체험이 가능하다.

현대차와 신라스테이는 패키지 이용 고객 편의를 위해 전용 주차장을 마련하고 서비스 운영 기간 동안 방역을 포함한 철저한 차량 관리로 고객 만족도를 높일 계획이다.

현대차 관계자는 “부산에서 아반떼 N과 코나 N 시승 이벤트를 통해 고객들에게 역동적인 주행 경험을 선사하겠다”고 말했다.


김정희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jh1320@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