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분양하이라이트▶ 신개념 오피스 관심집중 '고덕 아이파크 디어반' 24~25일 청약

공유
0

분양하이라이트▶ 신개념 오피스 관심집중 '고덕 아이파크 디어반' 24~25일 청약

center
HDC현대산업개발의 신개념 복합문화 오피스 ‘고덕 아이파크 디어반’이 24~25일 이틀간 청약에 들어간다.

서울 강동구 고덕비즈밸리의 핵심 입지에 선보이는 ‘고덕 아이파크 디어반’은 ‘하이엔드 라이프 오피스’ 컨셉트의 복합문화공간을 지향하면서 특화설계와 편리한 교통인프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공급 규모와 청약 일정

‘고덕 아이파크 디어반’은 지하 6층~지상 21층, 전용면적 37~296㎡ 유형의 업무시설 총 591실 가운데 590실을 분양한다.

청약 일정은 24~25일 인터넷 청약을 시작으로 26일 당첨자 발표에 이어 27일~28일 정당계약이 이뤄진다.

◇한강 조망과 스마트 미러 등 ‘하이엔드 라이프’ 제공

center
HDC현대산업개발의 신개념 복합문화 오피스 ‘고덕 아이파크 디어반’ 조감도. 사진=HDC현대산업개발

‘하이엔드 라이프 오피스’에 걸맞게 업무와 휴식을 동시에 충족시키고, 화장실·샤워실·펜트리를 비롯해 다양한 편의·문화·녹지·쇼핑 등 시설을 한 곳에서 해결할 수 있다는 장점을 갖고 있다.

내부 특화설계로는 한강 조망을 극대화한 사선형 창호 배치, 개별 발코니를 적용했고, 스타일러·워시타워·냉장고·가구형 캔틴이 전체사양으로 제공된다.

최신 입주옵션으로 각광받는 ‘스마트 미러’도 눈길을 끈다. 날씨와 일정관리, 길찾기 안내 등 사물인터넷(IoT) 시스템이 적용돼 앞선 스마트 라이프를 누릴 수 있다.

또한, 시설 내부에 비치된 지능형로봇이 스마트 미러와 연계해 택배 배송 등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입주자를 위한 커뮤니티 시설로 북스토어·갤러리·컨시어지·온에어스튜디오·미팅룸·카페 등 누구나 이용할 수 있는 대중친화형 편의공간(퍼블릭 어메니티)으로 설계된다.

동시에 오피스 이용자용 특화공간으로 공유키친을 포함해 소파라운지·데스크존·무인CVS·코인빨래방·다이닝룸 등도 마련될 예정이다.

이밖에 한강 조망을 즐길 수 있는 인피니티풀·패밀리가든·테라스가든·전망대 등 다양한 시설도 도입된다.

◇풍부한 교통 인프라에 서울~세종 고속도로, 지하철 9호선 연장 호재까지

‘고덕 아이파크 디어반’이 들어서는 고덕 강일지구에는 이케아와 CGV 영화관의 입점으로 인근 고덕·강일·미사강변 택지지구의 배후수요를 확보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주변에 올림픽대로·강일IC·수도권 제1순환고속도로·서울~양양 고속도로가 인접해 이용이 편리하고, 공사 중인 서울~세종 고속도로와 지하철 9호선 연장(샘터공원역) 추진, 강일IC(예정), 고덕대교(예정)도 ‘교통 호재’로 작용할 전망이다.

고덕수변생태공원·고덕산에 고덕비즈밸리 근린공원이 예정돼 쾌적한 자연환경도 누릴 수 있다.

‘고덕 아이파크 디어반’의 전시관 ‘디어반 갤러리’는 서울시 강구 고덕동에 위치해 있다.


김하수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hskim@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