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NS홈쇼핑, 8월 특별 프로모션 전개…할인·적립금 동시에

공유
0

NS홈쇼핑, 8월 특별 프로모션 전개…할인·적립금 동시에

'기적의 쇼핑'과 '모바일 앱 파격쇼핑' 프로모션 준비

center
NS홈쇼핑이 8월 특별 프로모션을 준비했다. 사진=NS홈쇼핑
NS홈쇼핑이 다가오는 8월 '기적의 쇼핑'과 '모바일 앱 파격쇼핑'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30일 밝혔다.

기적의 쇼핑은 8월 1일부터 16일까지 편성된 NS홈쇼핑 TV방송 상품을 총 40만 원 이상 구매 완료한 고객에게 5만 원의 적립금을 제공하는 이벤트다. 결제금액은 ARS, 쿠폰 등 할인금액은 제외되고, 적립금으로 결제한 금액은 포함된다. 적립금은 배송 완료된 건에 한해, 한 아이디에 1회 제공되며, 9월 30일부터 10월 1일 사이에 제공되어 30일간 사용할 수 있다.
모바일 앱 파격쇼핑은 8월 한 달 동안 할인쿠폰과 적립금을 동시에 제공하는 이벤트다. 기존 고객은 10% 할인쿠폰을 모바일 앱에서 다운받아 사용할 수 있다. 특히 8월 1일부터 16일까지 한시적으로 신규가입 고객에게는 15% 할인쿠폰을 제공한다. 쿠폰은 NS홈쇼핑 TV와 T커머스 방송 상품을 모바일앱에서 구매할 때 사용 가능하며, 한 아이디에 최대 2만 원까지 할인받을 수 있다. 모바일 앱에서 구매 결제 후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응모하기를 누르면 구매 결제 금액의 10%를 최대 2만 원까지 적립금을 제공한다. 적립금은 상품 구매 기간에 따라 1차는 1~16일 주문자를 대상으로 9월 5일 지급되고, 2차는 17~31일 주문자를 대상으로 9월 20일 지급되며, 부여일로부터 30일간 사용할 수 있다.

NS홈쇼핑 관계자는 "폭염과 열대야로 지친 마음을 시원한 쇼핑으로 식혔으면 하는 바람에서 좋은 상품과 혜택으로 8월의 이벤트를 마련했다"라고 말했다.


연희진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miro@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