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일동후디스, '초유밀 플러스' 리뉴얼…영양소 강화

공유
0

일동후디스, '초유밀 플러스' 리뉴얼…영양소 강화

1·2단계로 나눠 맞춤형 영양 설계

일동후디스가 '초유밀 플러스'를 리뉴얼했다. 사진=일동후디스이미지 확대보기
일동후디스가 '초유밀 플러스'를 리뉴얼했다. 사진=일동후디스
일동후디스가 아이의 건강과 성장을 위해 영양소를 업그레이드한 초유 영양식 ‘초유밀 플러스’ 리뉴얼 제품을 출시했다고 29일 밝혔다.

초유밀 플러스는 2000년 최초 출시 이래 아이들의 건강을 위한 대표 초유 영양식품으로 엄마들에게 꾸준한 사랑을 받아 온 제품이다. 일동후디스는 이번 리뉴얼로 자체 면역력 형성이 미숙한 아이들을 위한 영양소를 중점적으로 업그레이드했다.
리뉴얼된 제품은 뉴질랜드 초유 단백 25%에 초유 방어인자 lgG와 농축된 모유 핵심 방어인자 slgA를 추가하고, 면역 영양소 아연과 비타민D를 강화했다. 장내 유익균 증식을 도와주는 프리바이오틱스 올리고당도 새롭게 추가했다.

초유밀 플러스는 맞춤형 영양 설계로 필요에 따라 1·2단계 중 선택이 가능하다. 1단계의 경우 아이들의 두뇌구성성분 DHA를 기존 제품 대비 3배 강화했으며, 2단계는 성장 발달에 필요한 뼈 영양소 칼슘과 특허 성분을 추가했다.

일동후디스 관계자는 “무엇보다 건강 관리가 중요한 시기인 만큼 성장기 아이들을 위한 맞춤형 영양 설계를 한층 강화했다”면서 “모유, 분유, 이유식, 음료 등 다양한 제품에 섞어 하루 1~2회 섭취하며 아이들의 건강을 간편하게 챙길 수 있다”라고 말했다.


연희진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miro@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