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쿠팡, '필수가전 슈퍼세일'로 인기 가전 특가 판매

공유
0

쿠팡, '필수가전 슈퍼세일'로 인기 가전 특가 판매

소형 필수가전 모아 주제별·테마별·브랜드별 분류

center
쿠팡이 필수가전을 할인가로 판매한다. 사진=쿠팡
쿠팡은 여름철 고객들이 자주 찾는 필수가전을 할인가로 선보이는 '필수가전 슈퍼세일'을 진행한다고 29일 밝혔다.

8월 1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행사에는 청소기, 드라이기, 전기면도기, 다리미 등 생활 속 필수품으로 손꼽히는 소형 필수가전을 한곳에 모아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쿠팡은 7월 29일부터 8월1일까지 기간 한정으로 9개 인기 가전을 특별 할인가로 선보인다. 로보락 S5 Max 스타트패키지, 라피타 IPL 레이저 제모기, 이나프 스탠드 스팀다리미, 파나소닉 람대쉬 멀티플랙스 5중날 전기면도기 등 최근 고객들에게 인기를 끌고 있는 제품이 준비됐다. 여기에 '할인상품 모음전' 코너에는 별도 쿠폰 발행이 필요 없는 즉시 할인도 진행된다.

이번 행사에서는 고객들이 원하는 제품을 쉽고 편하게 찾을 수 있도록 주제별로 제품이 분류됐다. 'TOP 인기 검색어' 코너는 무선청소기, 고데기 등 여름을 맞아 고객들이 자주 찾는 상품을 키워드별로 찾아볼 수 있다. 여기에 바캉스 준비를 위한 뷰티 가전, 1인가구 필수가전, 나를 위한 건강 아이템 등 테마별로 상품을 구분해 고객들의 쇼핑 편의를 더했다. 브랜드별로 대표상품을 모아 놓은 '브랜드관'에서는 브라운, 오랄비, 신일, 쿠쿠 등 국내외 인기 브랜드의 대표 상품들을 간편하게 구매할 수 있다.

이병희 쿠팡 리테일 부사장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과 폭염으로 집에 있는 시간이 늘면서 필수가전 수요도 꾸준히 증가하고 있다"면서 "이번 행사는 평소 눈여겨 봤던 인기 제품을 저렴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연희진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miro@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