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2021 코리아세일페스타' 참가 기업 모집

공유
0

'2021 코리아세일페스타' 참가 기업 모집

10월까지 코로나 확산세 이어지면 온라인 중심 추진

center이미지 확대보기
'2021 코리아세일페스타'에 참가할 기업을 모집한다. 사진=코리아세일페스타 추진위원
코리아세일페스타 추진위원회는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으로 인한 경제 위기 극복을 위해 진행되는 '2021 코리아세일페스타' 참가 기업을 모집한다고 23일 밝혔다.

2021 코리아세일페스타는 국내 유통·제조·서비스 기업이 참가하는 대한민국 최대 규모의 쇼핑 주간으로 오는 11월 1일부터 11월 15일까지 전국에서 진행된다. 참가기업 신청은 10월 31일까지 코리아세일페스타 공식 홈페이지에서 진행된다.

행사 기간 소비자 대상 판매를 희망하는 기업이라면 누구나 신청 가능하며, 참여기업에는 판로의 기회가 제공될 뿐 일체 수수료나 참가비 등은 발생하지 않는다.
참가기업은 코리아세일페스타 홈페이지, 소셜미디어를 통한 홍보 지원과 홍보 이미지를 무료로 사용할 수 있다. 코리아세일페스타 주관으로 진행되는 온·오프라인 판매 행사 신청 기회도 제공된다.

2021년 코리아세일페스타는 따뜻한 소비를 통한 내수 경기 활성화를 목표로 특별 프로그램을 계획하고 있다. ▲라이브커머스 플랫폼을 활용한 판매전과 ▲17개 지자체별 소비진작 행사, ▲소비를 통한 기부 캠페인까지 경기 활성화를 위한 다양한 행사가 정부의 방역지침을 철저히 준수하면서 진행될 예정이다.

지난해 코리아세일페스타는 코로나19로 인해 소비가 감소한 상황 속에서도 역대 최대 규모인 1784개 기업이 참가하며 성공적으로 행사가 진행됐다.

코리아세일페스타 관계자는 "10월까지 코로나 확산세가 안정되지 않을 경우, 오프라인 대신 온라인 중심으로 행사를 추진할 예정이다"라고 말했다.


연희진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miro@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