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공영쇼핑, 개국 6주년 맞아 전 품목 20 % 할인

공유
0

공영쇼핑, 개국 6주년 맞아 전 품목 20 % 할인

라이브커머스 '공영라방'에서는 6개 상품 특가 판매

center이미지 확대보기
공영쇼핑이 개국 6주년을 맞아 각종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공영쇼핑
공영쇼핑이 개국 6주년을 맞아 개국 당일 7월 14일 하루 동안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공영쇼핑은 우선 모바일 구매 시 '전 품목 20%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할인 대상은 14일 판매하는 방송상품, 온라인상품, 공영라방 상품 등 모두 포함된다. 무형상품, 여행, 주류, 순금 등 일부 상품을 제외한 모든 상품을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 가능하다.
공영쇼핑의 라이브커머스 '공영라방'에서는 '공영라방6을 잡아라' 이벤트가 열린다. 오전 10시부터 오후 4시까지 6시간 동안 생방송이 이어진다. ▲프리미엄 논슬립 옷걸이 20개 ▲비단가리비500g ▲블루수트스피커 스탠드라이트 ▲법성포밥굴비 20미 ▲신수지 훌라후프 ▲속초명물 김부각2봉+황태1봉 등 총 6개 상품을 편성해 특가에 판매한다. 공영라방 상품 역시 모바일에서 구매하면 20% 할인이 적용된다.

공영쇼핑 관계자는 "6번째 생일을 맞아 감사의 마음을 담아 7월 말까지 이어지는 역대급 할인행사인 '슈퍼릴레이위크'를 고객들과 함께 나누고 싶다"면서 "우리 중소기업과 농·축·수산업의 변함없는 든든한 판로가 되도록 노력해 나가겠다"라고 말했다.


연희진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miro@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