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SSG닷컴, '홈보양족' 공략한다…11일까지 할인 이벤트

공유
0

SSG닷컴, '홈보양족' 공략한다…11일까지 할인 이벤트

'삼복' 단어 앞글자를 활용해 삼계탕과 복숭아 준비

center이미지 확대보기
SSG닷컴이 다가오는 초복을 맞아 관련 상품을 할인 판매한다. 사진=SSG닷컴
SSG닷컴이 오는 11일 초복을 앞두고 신선식품 반값 할인, 보양식 기획전, 라이브방송 등 관련 마케팅을 실시한다.

SSG닷컴은 8일부터 11일까지 초복 관련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삼복' 중 첫 번째인 11일 초복을 맞아 삼복 단어의 앞글자를 활용한 '삼계탕'과 '복숭아'를 대표 상품으로 준비했다.

먼저 8일과 9일 양일간 '쓱찬스' 행사를 진행한다. 쓱찬스는 매주 목요일과 금요일 이틀간 쓱배송 혹은 새벽배송으로 식품 카테고리 상품을 7만 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 신선식품을 반값에 제공하는 행사다. 이번 주는 제철 과일 복숭아를 50% 할인가에 구매할 수 있다.
8일부터 11일까지 대표 상품을 업계 최저가 수준으로 구성한 '복날엔 계(鷄)이득' 기획전도 선보인다. 대표적으로 삼계탕용 닭을 최대 40% 할인한다. 완도 활전복 역시 40% 할인한 연중 최저가에, 손질 민어와 민물장어는 최대 30% 할인가에 선보인다.

곁들이기 좋은 과일과 채소와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가정간편식(HMR) 상품도 제안한다. ▲유명산지 곡성왕 멜론 ▲의성자두 ▲피코크 진한삼계탕 ▲문어담은 약선 해신탕 밀키트 등을 합리적인 가격에 준비했다.

8일 오전 11시에는 SSG닷컴 라이브커머스 '쓱라이브'에서 '초복의 모든 것' 라이브방송을 진행한다. 보양식 기획전 대표 상품인삼계탕용 닭과 부재료, 전복, 수박, 찹쌀 등 신선식품을 소개할 예정이다. 3분 이상 방송 시청 고객에게는 10% 할인 쿠폰을 발급해 가격 혜택을 높일 방침이다.

이명근 SSG닷컴 그로서리담당은 "올해는 집에서 보양식을 즐기는 '홈보양족'이 늘어날 것으로 보여 신선식품과 HMR 상품을 골고루 준비했다"면서 "앞으로 매주 목요일과 금요일에 진행할 쓱찬스에서 다양한 신선식품을 반값에 선보여 장바구니 부담을 낮추겠다"라고 말했다.


연희진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miro@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