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컴배트, 여름 맞이 빠른 살충 효과의 '컴배트 맥스 겔' 출시

공유
0

컴배트, 여름 맞이 빠른 살충 효과의 '컴배트 맥스 겔' 출시

바퀴벌레 퇴치에 탁월해



center
컴배트가 신제품 '컴배트 맥스 겔'을 출시한다. 사진=컴배트

여름철에는 더운 날씨와 길어진 장마로 인해 바퀴벌레가 많아지고, 집 안 활동이 늘면서 바퀴벌레의 실내 유입이 큰 폭으로 증가한다. 엄청난 속도의 번식력을 자랑하는 바퀴벌레는 최대한 빠르게 퇴치하여 추가적인 번식을 막는 것이 중요하다. 본격적인 여름을 앞두고 빠르고 효과적인 바퀴벌레 퇴치법을 찾는 사람들이 많아지고 있다.

해충 전문 살충제 브랜드 컴배트는 5배 강화된 살충 성분을 담아 두 배 빠른 살충 효과를 볼 수 있는 ‘컴배트 맥스 겔’을 출시했다고 10일 밝혔다.
이 제품은 바퀴벌레 신경계에 직접 영향을 미치는 피프로닐 성분을 5배 강화하여 기존 제품 대비 2배 빠른 살충 효과를 발휘한다. 바퀴벌레 식성에 맞게 개발한 11가지의 다양한 유인제를 사용하여 유인력이 각별히 뛰어나고 도포 후 3개월이 지나도 처음과 유사한 살충력을 유지한다.

이와 함께 암컷 바퀴벌레가 유인제를 섭취하면 바퀴벌레 알에도 살충 효과가 전달되어 부화율을 낮추고 번식을 막는다. 여기에 섭취한 먹이를 토해내 나눠 먹거나 죽은 바퀴벌레의 사체를 먹는 습성을 고려한 연쇄 살충효과로 바퀴벌레 알과 숨어있는 바퀴벌레까지 박멸하여 셀프방역으로도 집단 박멸 효과를 볼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컴배트 맥스 겔의 이 같은 효능은 헨켈의 글로벌 해충 전문 연구·개발(R&D) 연구소에서 살충력, 유인력, 지속력 등 각종 테스트를 통해 검증받았다.

제품은 쉽게 짜서 쓰는 ‘튜브형(20g)’ ‘튜브형 대용량(200g)’과 좁은 틈새에 사용하기 좋은 ‘주사기형(55g)’, 뜯어서 부착하는 형태로 싱크대, 서랍장 등 필요한 곳에 편리하고 깔끔한 사용이 가능한 ‘설치형(10입)’ 등 총 4종으로 구성됐다.

컴배트 관계자는 “이번 신제품은 살충 성분을 5배 강화해 더욱 빠르고 효과적으로 바퀴벌레를 박멸시킬 수 있는 제품으로 각종 테스트를 통해 효력이 검증됐다”면서 “번식력이 좋은 바퀴벌레는 보이자마자 빠르게 박멸해야 하는 만큼 더욱 빠르고 강력해진 컴배트 맥스 겔 제품으로 바퀴벌레 걱정 없는 건강하고 위생적인 가정환경을 유지하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연희진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miro@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