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얼어붙은 공채시장 녹이는 기업들…6월 채용정보

공유
0

얼어붙은 공채시장 녹이는 기업들…6월 채용정보

center이미지 확대보기
자료=잡코리아

주요 기업들이 신입과 경력사원을 모집하고 있다. 마이다스아이티를 비롯한 서울도시가스, 그린케미칼, 일동제약, 티맥스그룹이 원서를 접수하고 있다.

취업성공 1위 플랫폼 잡코리아가 1일 각 사의 채용정보를 취합했다.

소프트웨어 개발 전문기업인 마이다스아이티가 상반기 신입사원 열린 채용을 시행한다.

신입사원은 영업․마케팅 기술 개발 디자인 등 직군이다.

올해 8월 입사 가능한 사람은 학력과 연령 제한 없이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모집 직무별 상세한 지원 자격 요건과 입사 후 업무 정보는 잡코리아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기한은 오는 11일 낮 12시까지로, 지원서는 마이다스아이티 채용 페이지를 통해 접수한다.

에너지 종합기업으로 발돋움하고 있는 서울도시가스는 채용연계형 인턴을 모집한다.

모집 분야는 '기술' 부문으로, 입사 후 공급시설물 관리와 기술개발 등 안전관리와 관련한 직무를 수행하게 된다.

응시자격은 학사 학위 이상 소지자 중, 화학 기계 전기 전자 등 이공계열 전공자다.

가스 및 전공 관련 공인자격 소지자와 운전면허 소지자는 우대한다.
이번 채용은 인턴 6개월 후, 정규직 전환여부를 결정짓는 형태다.

희망자는 오는 9일 오후 6시까지 서울도시가스 채용홈페이지를 통해 지원하면 된다.

비이온계면활성제를 전문으로 생산하는 그린케미칼은 신입사원을 공개 모집 중이다.

채용 분야는 경영기획과 물류자재팀이다.

4년제 대학 이상 졸업자 중, 직무 관련 학과 전공자를 우대할 계획이다.

물류자재팀 지원자 중 물류관리사 자격증 소지자와 ERP 프로그램 사용 가능자 등은 우대한다.

지원서는 6일까지 그린케미컬 홈페이지를 통해 제출할 수 있다.

일동제약그룹은 상반기 정기공채를 실시한다.

정기공채에 참여하는 계열회사와 관계회사는 일동제약 일동홀딩스 일동히알테크 CMJC 일동바이오사이언스 등이다.

학사학력 이상 소지자 중 모집 직무 관련 지식과 경력, 자격증 소지자에 한해 지원 자격이 주어진다.

모집 직무별 상세 지원 자격요건은 잡코리아 채용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마감일은 3일 오후 11시까지다.

티맥스그룹은 상반기 특별채용을 실시한다.

모집분야는 R&D(연구개발, 웹 퍼블리셔, UX‧UI) 일반(경영지원, 마케팅, 영업) △기술(기술지원 엔지니어, IT컨설팅, QA) 글로벌(제품 전략, 기술 번역) 등이다.

4년제 대졸 이상 졸업자 중 직무 관련 지식과 경험 보유자에게 지원 자격을 부여한다.

티맥스그룹 홈페이지를 통해 입사지원 받으며, 모집 기간은 6일 자정까지다.

한편 티맥스그룹은 이번 특별채용을 통해 8월중 입사한 신입과 경력사원에게는 주식을 액면가로 지급한다고 밝혔다.


이정선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bellykim@daum.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