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사이버한국외대 TESOL대학원, 2021 영어수업 공모전 개최

공유
0

사이버한국외대 TESOL대학원, 2021 영어수업 공모전 개최

이미지 확대보기
사이버한국외국어대학교(총장 김중렬) TESOL대학원이 ‘2021 TESOL대학원 영어수업 공모전’을 개최한다.

이번 영어수업 공모전은 TESOL(테솔)을 전공하는 학생들의 창의적 교수법 연구와 수업 개발 능력 향상을 목적으로 마련했다. 공모전 주제는 ‘에듀테크를 활용한 영어 수업(대면 또는 비대면)’으로 영어를 모국어로 하지 않는 사람을 대상으로 하는 전공영역의 영어 수업이면 된다.
이번 공모전은 현재 사이버한국외대 TESOL대학원에 재학 중인 학생이라면 누구든지 참여가 가능하다.

접수기간은 6월 7일까지이며, 대학원 홈페이지에서 공모전 지원서를 내려받아 작성한 뒤 수업지도안 및 수업시연 영상과 함께 이메일로 제출하면 된다.

응모작은 심사를 거쳐 대상, 최우수상, 우수상 각각 1명(점)을 선정한다. 6월 19일(토)에 심사 결과 발표와 시상을 진행할 예정이며 대상은 50만 원, 최우수상 30만 원, 우수상 20만 원의 상금과 함께 상장을 수여할 계획이다.

공모전 접수방법 및 심사기준 등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사이버한국외대 TESOL대학원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사이버한국외국어대학교는 오는 2021년 6월 1일(화)부터 7월 14일(수)까지 2021학년도 2학기 신·편입생을 모집한다. 모집요강 등 자세한 내용은 학교 입학지원센터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전화, 이메일로 문의 가능하다.


온기동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16990@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