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부동산NEWS▶ 호반건설 인천 동진3차아파트 가로주택정비 수주...올들어 인천 2번째

공유
0

부동산NEWS▶ 호반건설 인천 동진3차아파트 가로주택정비 수주...올들어 인천 2번째

center
호반건설이 인천시 서구 ‘동진3차아파트 가로주택정비사업’ 시공사로 선정됐다.

지난 1월 인천 석남동 가로주택정비사업에 이어 올들어 인천지역 가로주택정비사업에서 잇단 수주 쾌거를 올린 것이다.

동진3차아파트 정비사업은 인천시 서구 가석로 276(석남동)에 지하 5층~지상 39층, 3개동, 총 397가구 규모의 아파트와 오피스텔를 조성하는 사업이다.

단지는 인천지하철 2호선 석남역과 인접한 역세권이고, 경인고속도로를 이용해 서울과 수도권으로 접근하기 편리하다.

교육 환경도 석남초등학교, 가좌여자중학교, 가정고등학교 등의 교육시설이 도보권에 위치해 있다. 단지 인근에 석곶체육공원, 석남체육공원도 있어 여가건강생활에 유익한 여건을 제공한다.

center
호반건설이 시공사로 선정된 인천시 서구 석남동 '동진3차아파트 가로주택정비사업' 아파트단지의 투시도. 사진=호반건설


조합은 올해 건축심의를 통과하고, 오는 2023년 3월 착공을 목표로 사업을 추진한다는 계획이다.

호반건설 관계자는 “동진3차아파트와 앞서 수주한 석남동 가로주택정비사업을 연계해 인천 서구의 명품 브랜드타운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김하수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hskim@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