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이랜드몰, 5일부터 '반값위크' 진행…최대 72% 할인전 선봬

공유
0

이랜드몰, 5일부터 '반값위크' 진행…최대 72% 할인전 선봬

반값쿠폰, 반값상품, 극한특가 등 다양한 이벤트 준비

center
이랜드몰이 5일부터 '반값위크' 행사를 연다. 사진=이랜드리테일
이랜드리테일에서 운영하는 이랜드몰이 4월을 맞아 5일간 ‘반값위크’를 진행한다.

이랜드몰은 오는 5일부터 9일까지 반값위크 행사를 열고, 매일 인기 브랜드 반값쿠폰, 선착순 반값상품, 극한특가까지 다채로운 이벤트를 선보인다고 4일 밝혔다.

매일 진행되는 릴레이 반값행사에서는 오전 10시 인기 브랜드 반값쿠폰을, 오후 2시에는 선착순 반값상품을 선보인다. 주요 상품은 ▲5일 오전 10시 이랜드 아동 브랜드 반값쿠폰 ▲5일 오후 2시 bhc 뿌링클+콜라 ▲6일 오전 10시 킴스클럽 반값쿠폰 ▲6일 오후 2시 투썸플레이스 떠먹는 아이스박스 등이다.

이와 함께 인기 브랜드 상품을 인터넷 최저가 수준으로 할인해 판매하는 극한특가도 함께 진행한다. 주요 상품은 ▲5일 설화수·헤라·더후 베스트 상품 최대 50% 할인전 ▲6일 로엠 봄재킷·원피스·블라우스 최대 70% 할인전 ▲7일 뉴발란스 간절기 의류·운동화 최대 72% 할인전 등이다.

이랜드몰은 이외에도 특별 할인 상품과 쿠폰 등 다채로운 프로모션을 준비했으며, 5일부터 5일간 이랜드몰 앱 혹은 홈페이지를 통해 참여할 수 있다.

이랜드몰 관계자는 "4월 본격적인 봄의 시작을 기념해 고객에게 혜택을 돌려드리고자 기획한 행사다"면서 "많은 고객이 '득템'의 기쁨을 누리며 따뜻한 봄을 즐겁게 맞이하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연희진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miro@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