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삼양식품, 불닭소스 모델로 이수근 발탁

공유
0

삼양식품, 불닭소스 모델로 이수근 발탁

다양한 소비층 대상으로 마케팅 펼칠 계획

center
개그맨 이수근이 불닭소스의 브랜드 모델이 된다. 사진=삼양식품
삼양식품은 불닭소스 브랜드 모델로 개그맨 이수근을 선정했다고 29일 밝혔다.

삼양식품은 음식을 완성시키는 만능소스인 불닭소스와 남다른 센스와 재치로 예능에서 빠질 수 없는 ‘키맨’ 역할을 하는 개그맨 이수근의 이미지가 부합해 브랜드모델로 발탁했다고 설명했다. 최근 이수근은 예능 프로그램에서 불닭소스를 활용해 간식을 먹는 모습을 보여줬다.
삼양식품은 브랜드모델 이수근과 함께 적극적인 소스 시장 공략을 위해 스틱형 불닭소스 한스푼(약 16g)인 점에 착안해 ‘마법의 한 스푼’이라는 브랜드 콘셉트로 홍보를 진행할 계획이다. 이수근은 유튜브, 인스타그램 릴스 등 MZ세대부터 장년층까지 소비자가 많이 사용하는 온라인 채널을 중심으로 불닭소스 5종(불닭소스, 까르보불닭소스, 핵불닭소스, 불닭마요, 스틱형 불닭소스)에 대한 홍보 활동을 진행한다.

삼양식품은 모델 선정을 기념해 자사몰인 삼양맛샵에서 한달 동안 소셜미디어(SNS) 연계 이벤트를 진행한다. 네이버스토어, 쿠팡 등 온라인몰에서 3개월간 세트상품을 할인 판매한다.

삼양식품 관계자는 "최근 소스에 대한 수요가 증가하고 있는 상황에서 개그맨 이수근을 브랜드모델로 발탁해 불닭소스 홍보에 박차를 가할 계획이다"면서 "국내 와 해외에서 불닭소스에 대한 관심이 커지면서 올해도 매출이 증가할 것으로 보인다"라고 말했다.


연희진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miro@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