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부동산NEWS▶ DL이앤씨 'e편한세상 영종국제도시 센텀베뉴' 영종 랜드마크 기대감

공유
1

부동산NEWS▶ DL이앤씨 'e편한세상 영종국제도시 센텀베뉴' 영종 랜드마크 기대감

영종지역 역대급 청약실적 '관심 폭발'...16개동 84·98㎡ 1409가구 공급

center
DL이앤씨(옛 대림산업)의 ‘e편한세상영종국제도시 센텀베뉴’가 수도권 미분양의 상징으로 외면받았던 영종 지역에서 역대급 청약 성적을 거둬‘랜드마크 주거단지’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e편한세상 영종국제도시 센텀베뉴’는 인천 영종국제도시 지역에서는 이례적으로 특별공급과 일반공급 청약에서 총 1만326건의 청약통장이 접수돼 역대급 청약 성적을 기록했다.

DL이앤씨는 수요자들의 내집 마련 욕구와 청약 기대감, 수도권 분양열기에다 DL이앤씨만의 기술과상품개발, 디자인 설계 등이 집약된 결과로 풀이하고 있다.

공급가구 수

영종지역의 3번째 e편한세상 브랜드 아파트인 ‘e편한세상 영종국제도시 센텀베뉴’는 지하 2층~지상 29층, 16개 동, 전용면적 84·98㎡, 총 1409가구규모를 자랑한다.

center
DL이앤씨 ‘e편한세상 영종국제도시 센텀베뉴' 조감도. 사진=DL이앤씨


◇ 단지설계 특징

영종국제도시 내 희소성 있는 거실 정원(일부 가구), 5Bay 와이드평면 설계(일부 가구), e편한세상의 특화된 라이프스타일맞춤 주거 플랫폼 ‘C2 하우스’가 적용된다.
개별가구 입구에는 대형 현관 팬트리가 설치되고, 다용도실엔 세탁기와 건조기의 병렬배치가 가능하다. 실외기실의 후면 배치로 안방 공간을 발코니까지 확장해 넓고 쾌적한 공간으로 구성된다.

단지 입구부터 개별 가구까지 미세먼지를 줄일 수 있는 ‘스마트 클린&케어솔루션’이 적용되고, 가구 내부에는 24시간 공기청정형 환기시스템이 자동작동돼 쾌적 환경을 제공한다.

주변 생활 인프라

인근 하늘대로를 통해 오는 2025년 완공 예정인 영종~청라 구간제3연륙교를 이용할 경우, 1시간 이상 소요되는 서울 강남과여의도를 30~45분대로 이동할 것으로 예상된다.

단지 가까이에는 영종국제도시 중심상업지구가 위치해 있어 생활 편의시설 이용도 수월하다. 또한, 인천국제공항을 비롯해 파라다이스시티·BMW드라이빙센터·씨사이드파크·파크골프장(퍼블릭골프장)·영종하늘도시체육공원 등 다양한 여가생활시설도 단지 주변에 자리잡고 있다.

교육시설로는 인천영종초등학교와 병설유치원을 품고 있다.

center
DL이앤씨 ‘e편한세상 영종국제도시 센텀베뉴' 투시도. 사진=DL이앤씨


커뮤니티 시설

체육시설로는 영종국제도시 분양단지 최초로 실내체육관이 마련돼 피트니스센터·실내골프연습장·스크린골프·GX룸·가족운동시설(탁구대) 등이 들어선다.

또한, 비대면(언택트) 시대 맞춤형시설인 개인 오피스공간에 사우나·그린카페·게스트하우스도 갖춰진다.

DL이앤씨 분양 관계자는 “‘e편한세상 영종국제도시 센텀베뉴’는‘C2 하우스’가 적용된 리뉴얼 e편한세상 아파트라는 상징성에 걸맞게 입지부터 상품까지 차별화를 둔 만큼 향후 영종지역을 대표하는 최고 수준의주거단지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김하수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hskim@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