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NH농협은행서도 주금공 ‘아낌e-보금자리론’ 이용 가능해져

공유
0

NH농협은행서도 주금공 ‘아낌e-보금자리론’ 이용 가능해져

center
NH농협은행에서도 한국주택금융공사가 취급하는 아낌e-보금자리론을 이용할 수 있다. 사진=농협은행
NH농협은행은 한국주택금융공사가 취급하는 아낌e-보금자리론 이용이 가능해졌다고 밝혔다.

농협은행은 지난 17일부터 주택금융공사에서 취급하는 아낌e-보금자리론을 농협은행에서도 이용할 수 있다고 19일 밝혔다.

주택금융공사가 취급하는 ‘보금자리론’은 6억 원 이하 주택 구입 시 최대 주택가격의 70%에 해당하는 금액까지 대출신청 가능하며, 고정금리로 10~30년 동안 분할 상환하는 상품이다.
이중 아낌e-보금자리론은 주택금융공사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할 수 있고 금리가 u-보금자리론 보다 0.1%포인트 저렴하다.

대출금리는 3월 기준 2.25%(만기 10년)~2.5%(만기 30년)로 만기까지 고정금리가 적용되며 ‘가족사랑우대’, ‘사회적 배려층우대’ 등 각종 요건에 따라 추가로 우대금리를 적용받을 수 있다.

농협은행은 아낌e-보금자리론 출시를 기념해 3월 25일부터 6월 30일까지 이벤트를 한다. 해당 기간 내 아낌e-보금자리론 신규 고객 중 1300명을 추첨해 또래오래치킨세트와 스타벅스상품권을 제공한다. 당첨자는 7월 말 농협은행 홈페이지를 통해 공지될 예정이다.

농협은행 관계자는 “농협은행은 전국에서 가장 많은 영업점을 보유하고 있어 고객들의 ‘보금자리론’에 대한 접근성이 한층 개선될 것’이라고 말했다.


백상일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bsi@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