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LG전자, 러시아서 출판사와 헌혈캠페인 펼쳐

공유
0

LG전자, 러시아서 출판사와 헌혈캠페인 펼쳐

모스크바서 현지 주요 출판사 ‘AiF’와 함께 행사

LG전자가 러시아 모스크바에서 현지 주요 출판사  AiF와 헌혈캠페인을 펼치고 있다. 사진=LG전자이미지 확대보기
LG전자가 러시아 모스크바에서 현지 주요 출판사 AiF와 헌혈캠페인을 펼치고 있다. 사진=LG전자
LG전자가 최근 러시아 모스크바에서 현지 주요 출판사 '아규먼츠&팩츠(AiF:Arguments & Facts)와 함께 헌혈캠페인을 진행했다고 8일 밝혔다.

두 회사는 헌혈이 소중한 생명을 살리는 데 도움이 된다는 점을 러시아 지역사회에 널리 알리고 수혈이 필요한 환자들에게 도움이 되고자 이번 행사를 마련했다.
이에 따라 LG전자와 AiF 임직원을 포함해 70여명이 헌혈에 동참했다. 의사, 과학자, 영화감독, 배우, 디자이너 등 현지 인플루언서 10여명도 함께했다.

행사에서 LG전자는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을 극복하기 위해 노력하는 의료진과 과학자, 헌혈자 등에게 감사를 표하는 시간도 마련했다.

노영남 LG전자 러시아법인장(상무)은 "러시아 지역사회의 건강증진과 고객의 더 나은 삶을 위해 사회공헌 활동을 계속 펼칠 것"이라고 말했다.

LG전자는 현지 기업 가운데 처음으로 러시아 정부와 파트너십을 맺고 2009년부터 100여 차례에 걸쳐 헌혈행사를 했다.


한현주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kamsa0912@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