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KB국민카드, 자영업자 특화 ‘원 KB국민 기업체크카드’ 출시

공유
0

KB국민카드, 자영업자 특화 ‘원 KB국민 기업체크카드’ 출시

KB국민카드가 '원(ONE) KB국민 기업체크카드'를 출시했다. 사진=KB국민카드이미지 확대보기
KB국민카드가 '원(ONE) KB국민 기업체크카드'를 출시했다. 사진=KB국민카드
KB국민카드가 중소 자영업자 등 기업 고객들의 이용이 많고 선호도가 높은 업종에 대해 최대 0.4%의 포인트 적립 혜택과 다양한 편의 서비스를 담은 ‘원(ONE) KB국민 기업체크카드’를 출시했다고 10일 밝혔다.

이 카드는 지난해 선보인 ‘원 KB국민 기업카드’를 비롯해 KB국민은행의 ‘원 KB기업 우대 대출’, KB손해보험의 ‘원 KB기업 종합보험‖’, KB캐피탈의 ‘원 KB캐피탈’ 등 KB금융그룹 주요 계열사의 중소기업 고객 대상 우대 혜택을 탑재한 ‘원 KB기업 패키지 상품’ 중 하나다.

이 카드는 개인사업자 등 기업 고객들이 사업 영위와 관련해 자주 이용하는 ▲전자상거래 ▲대형마트 ▲골프장·골프연습장 ▲차량정비 ▲렌터카 ▲교통(항공, 철도, 시외버스, 고속버스) ▲사무용품 등 7개 업종에서 결제금액의 0.4%가 포인트로 적립된다.

전자상거래 등 7개 업종과 제세금 등 일부 업종을 제외한 국내외 모든 가맹점에서는 결제금액의 0.1%가 포인트로 쌓인다. 포인트 적립 혜택은 전월 이용실적 조건과 적립 한도 제한 없이 제공된다.

또 이 카드는 ▲적립된 포인트가 3만 점 이상인 경우 다음달 첫 영업일에 결제계좌로 포인트가 환급되는 ‘포인트리 자동환급 서비스’ ▲개인사업자 대표자의 개별 카드로 자동화기기(ATM) 등을 통해 예금을 찾을 수 있는 ‘예금 인출 기능’ ▲카드 앞면에 한글 12자, 영문 16자 이내로 회사 이름을 인자할 수 있는 ‘업체명 인자 서비스’도 제공돼 고객 필요 시 선택해 이용할 수 있다.

이 카드는 사업자등록증을 보유한 법인사업자나 개인사업자 등을 대상으로 발급되며 연회비는 없다.


이보라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lbr00@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