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BBQ, 따뜻한 온정 나누는 '치킨 릴레이'…저소득 독거노인에 치킨 전달

공유
0

BBQ, 따뜻한 온정 나누는 '치킨 릴레이'…저소득 독거노인에 치킨 전달

제주용담점, 2018년도부터 치킨릴레이 이어오며 사랑 실천

center
BBQ 제주용담점이 저소득 독거노인 가구에 BBQ 치킨 세트를 전달하며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제너시스 비비큐
치킨 프랜차이즈 제너시스 비비큐가 가맹점인 패밀리와 함께 제주 지역 내 독거노인에 치킨을 전달하는 ‘치킨 릴레이’를 진행했다.

제너시스 비비큐는 지난 1월 29일 BBQ 제주용담점이 제주 용담2동에 거주 중인 저소득 독거노인 40가구에 BBQ 치킨 세트를 전달했다고 2일 밝혔다.
치킨릴레이는 BBQ 본사와 가맹점이 함께 지역사회에 봉사하는 사회공헌 활동이다. 본사는 신선육을 지원하고 가맹점 패밀리는 치킨을 조리해 지역 내 아동센터와 노인복지관, 장애인복지관 등 사회적 취약 계층과 도움이 필요한 곳에 전달한다.

특히 BBQ 제주용담점은 2018년 10월부터 치킨릴레이를 이어오고 있다. 지역 내 형편이 어려운 가정과 독거노인, 제주 한라원, 사랑의 집, 애덕의 집 등 다수의 사회복지시설을 통해 도움의 손길과 치킨세트를 전달하며 온정을 나누는 데 앞장서고 있다.

한정희 BBQ 제주용담점 패밀리는 "홀로 힘든 시기를 온전히 버텨내고 계신 분들을 위해 올해도 치킨 릴레이를 계속해서 이어 나가기로 했다"면서 따뜻하고 맛있는 치킨으로 조금이나마 보탬이 됐으면 한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연희진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miro@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