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위니아딤채 위니아전자, 성남시 취약계층에 마스크 5만장 기부

공유
0

위니아딤채 위니아전자, 성남시 취약계층에 마스크 5만장 기부

 은수미 성남시장(왼쪽)과 김혁표 위니아딤채 대표가 27일 성남시청 시장실에서 코로나19 취약계층지원 마스크 전달식을 하고 있다.  사진=위니아딤채이미지 확대보기
은수미 성남시장(왼쪽)과 김혁표 위니아딤채 대표가 27일 성남시청 시장실에서 코로나19 취약계층지원 마스크 전달식을 하고 있다. 사진=위니아딤채
대유위니아그룹 가전계열사 위니아딤채와 위니아전자가 지역사회를 위해 마스크를 기부했다.

위니아딤채와 위니아전자는 지난 27일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를 예방하기 위해 경기도 성남시에 ‘위니아 KF94 마스크’ 5만 장을 기부했다고 29일 밝혔다.

전달식은 사회적 거리두기 지침에 따라 성남시청 시장실에서 김혁표 위니아딤채 대표, 은수미 성남시장 등 최소 인원만 참석했다.
위니아딤채와 위니아전자는 코로나19로 필수품이 된 마스크가 생활 속 감염 예방에 가장 효과적이라고 판단해 마스크를 기부하기로 결정했다.

기부한 마스크는 성남시 자원봉사센터를 통해 코로나19 장기화와 지역사회 감염이 지속되고 있는 상황에서 어려움을 겪는 사회 취약계층에게 제공된다.

김 대표는 “최근 코로나19 확진자 숫자가 감소하고 있지만 생활 속 거리두기는 지속되는 만큼 감염예방에 효과적인 마스크를 기부하기로 결정했다”며 “위니아딤채와 위니아전자는 코로나19 확산을 방지할 수 있도록 방역수칙을 철저히 준수해 지역사회에 모범이 되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위니아딤채와 위니아전자는 27일 생산공장이 있는 전라남도 광주에서 광주 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위니아 KF94 마스크 5만 장을 기부하는 등 기업의 사회적 책임(CSR)을 다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한현주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kamsa0912@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