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240종 아우터 모았다…이랜드 스파오, '스파오 아우터 페스티벌' 로 최대 70% 할인

공유
0

240종 아우터 모았다…이랜드 스파오, '스파오 아우터 페스티벌' 로 최대 70% 할인

온라인과 오프라인에서 동시 진행되며 신상품도 만날 수 있어

center
31일까지 열리는 '스파오 아우터 페스티벌' 포스터. 사진=이랜드
이랜드가 운영하는 SPA(제조·유통 일괄) 브랜드 '스파오'가 다양한 아우터를 모아 할인 행사를 연다.

스파오는 온라인과 오프라인에서 '스파오 아우터 페스티벌'을 진행해 올해 출시된 신상품을 포함 약 240종의 아우터를 특가에 판매한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아우터 페스티벌은 1월 31일까지 진행되며 이랜드 스파오 공식 온라인몰과 오프라인 전 매장에서 동시 진행된다. 올해 스파오가 야심 차게 내놓은 21봄·여름(SS) 신상재킷 '이지퀼팅'을 비롯해 양면으로 착용 가능한 리버서블 웜업, 다양한 코트와 재킷 등의 라인업으로 구성됐다. 최대 할인 폭은 70%다.

스파오는 이번 페스티벌을 기념해 카카오톡 스파오 채널 플러스 친구를 대상으로 오프라인 전용 7000원, 1만 원의 금액별 할인쿠폰을 증정한다. 온라인에서는 아이폰 SE2, 에어팟 프로, 뉴발란스 990 등 다양한 경품을 만나볼 수 있는 이벤트를 준비했다.

이랜드 스파오 관계자는 "갑작스러운 한파로 따뜻한 아우터를 찾는 수요가 많아지며 겨울부터 봄까지 대비할 수 있는 다양한 아우터를 한데 모았다"면서 "스파오의 올해 첫 프로모션인 만큼 다양한 할인 행사와 경품을 준비했다"라고 말했다.


연희진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miro@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