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롭게 등장하는 세컨드임팩트 영웅 ‘엘 아스터’와 ‘마르두크’[사진=게임빌]](https://nimage.g-enews.com/phpwas/restmb_allidxmake.php?idx=5&simg=20210114103836051101e71ea687c12518058138.jpg)
이번 업데이트에서 최상위 등급인 세컨드임팩트 영웅 ‘엘 아스터’와 ‘마르두크’가 새롭게 등장한다. ‘시간의 지배자’라는 별명을 지닌 ‘엘 아스터’는 딜러 포지션으로 강력한 공격력을 갖추고 있다. 딜러 포지션에 걸맞게 전투 중 적 1인을 공격하는 것과 동시에 스킬 데미지로 추가 피해를 입힐 수 있다.
‘절망의 락스타’로 불리우는 ‘마르두크’는 탱커 포지션으로 다양한 능력을 보유하고 있다. 일반 공격 시 적 전체를 공격하고 보스를 제외한 적들의 액티브 스킬의 쿨타임을 증가시켜 전투를 유리하게 이끌 수 있다. 새롭게 등장한 세컨트임팩트 영웅들은 기존 영웅들과 시너지를 발휘하며 전략적인 전투의 묘미를 높여줄 것으로 기대된다.
새해 맞아 목표 달성 이벤트가 다양하게 펼쳐진다. 이달 28일까지 ‘황금의 용 미다스를 무찌르고 모험가의 서를 완성하라!’ 이벤트가 진행된다. 황금의 용 미다스 레이드에 참가하면 ‘초월의 정수’, ‘칼라르의 혼’, ‘모험가의 서 조각’을 획득할 수 있다. 유저들은 ‘모험가의 서 조각’을 모아 ‘인피니티 카드 선택권’, ‘엘 가이아 무기 선택권’, 호감도 뽑기권’ 등 고급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다. 같은 기간 진행되는 ‘행운 룰렛 이벤트’에서는 ‘게임 출석’, ‘아레나 참여’ 등을 통해 획득한 포인트로 룰렛을 돌려 ‘초월의 정수’, ‘룬 뽑기권‘, ‘아크버스터 조각 뽑기권’ 등 다양한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민철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minc0716@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