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동국제강, ‘칸 기업 미디어 & TV 어워드’에서 은상 수상

공유
0

동국제강, ‘칸 기업 미디어 & TV 어워드’에서 은상 수상

동국제강의 한 달 간 조업현장 영상에 담아

center
동국제강이 국제 영상 어워드 '칸 기업 미디어 & TV 어워드'에서 은상을 수상했다고 7일 밝혔다. 사진=동국제강
동국제강이 국제 영상 어워드 ‘칸 기업 미디어 & TV 어워드’에서 은상(Silver Dolphin)을 수상했다고 7일 밝혔다.

지난 7월 창립기념일을 맞아 동국제강이 제작한 동영상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을 넘어서는 동국제강의 야간현장’ 영어 버전 ‘하우 알 유? 인 코비드 팬데믹(How are you? in covid-19 pandemic)’영상이 ‘칸 기업 미디어 & TV 어워드’의 ‘내부 커뮤니케이션’부문 은상을 수상했다.

‘하우 알 유? 인 코비드 팬데믹' 영상은 지난 5월부터 6월까지 24시간 가동되는 동국제강 전 사업장 야간 조업현장을 담은 동영상이다.

동국제강은 창립 이후 66년간 임직원 모두의 지혜를 모아 위기를 극복해 왔듯이 코로나19 확산이라는 현재 위기 또한 구성원 모두가 각자 자리에서 최선을 다한다면 이겨낼 수 있다는 메시지를 담고 있다.

‘칸 기업 미디어 & TV 어워드’는 올해 11회차를 맞은 국제 영상 어워드로 기업 영상, 다큐멘터리 등 세분화된 카테고리별로 금상, 은상을 수여하고 있다.

이번에 동국제강이 수상한 분야는 ‘기업 영상’ 카테고리 내 ‘내부 커뮤니케이션’ 부문으로 올해 한국에서 이 상을 수상한 참가자는 동국제강이 유일하다.


남지완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ainik@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