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인천에서 코로나 확진자 8명 추가 발생... 부평구 1명 연수구 1명 등 포함

공유
0

인천에서 코로나 확진자 8명 추가 발생... 부평구 1명 연수구 1명 등 포함

center
인천시에서 모두 8명의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추가 확진자가 발생했다.

인천시는 부평구 거주 A씨 등 8명이 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았다고 2일 밝혔다.

A씨는 경기도 시흥시 확진자의 접촉자로 분류돼 부평구의 한 의료기관 선별진료소를 방문해 검체검사 결과 양성 판정을 받았다.

인천시는 A씨를 생활치료센터로 긴급 이송하고 추가 접촉자 등 역학조사 중이다.
서구 거주 B씨는 지난달 30일부터 발열과 인후통 등의 증상이 나타나 서구보건소 선별진료소를 방문해 검체검사 결과, 확진 판정을 받았다.

인천시는 B씨를 생활치료센터로 이송하고 거주지 방역을 마친 뒤 감염 경로 등 역학조사 결과가 나오는 대로 동선을 추가 공개할 예정이다

남동구 거주 C씨도 확진자와 접촉한 뒤 남동구보건소 선별진료소를 방문해 검체검사 결과 확진 판정을 받았다.

인천시는 C씨를 생활치료센터로 긴급 이송하고, 접촉자 등 역학조사 결과가 나오는 대로 동선을 추가 공개할 예정이다.

확진자는 계양구 1명, 서구 1명, 남동구 3명, 연수구 2명, 부평구 1명 등 총 8명이다.

방역당국은 역학조사후 동선을 공개할 예정이다.


온기동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16990@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