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임영웅 광고모델료 사용용도 이런곳에... 판매수익금 10% 지파운데이션에 기부

공유
1

임영웅 광고모델료 사용용도 이런곳에... 판매수익금 10% 지파운데이션에 기부



center
사진= 뉴시스


가수 조관우, 임태경, 김태우, 테이, 나윤권, 신용재 등 보컬의 신의 출연에도 TV조선'신청곡을 불러드립니다-사랑의 콜센타' 시청률이 하락했다.

시청률조사회사 닐슨코리아에 따르면 최근 전파를 탄 '사랑의 콜센타' 제 28회가 유료가입가구기준으로 전국 시청률 17.1%를 기록했다.

8일 방송된 27회 시청률 18.4%에서 2.1%포인트 떨어진 수치다.

'사랑의 콜센타'는 최근 초반 10회까지 기록했던 20%대 시청률을 회복하지 못하고 있다. 지난달 3일 방송된 23회가 20.5%를 기록한 이후 시청률은 10%대를 유지하고 있다.

그래도 '시랑의 콜센타'는 이날도 전 채널 목요일 예능 시청률 1위를 차지하며 28주 연속 전체 목요일 예능 시청률 1위 기록을 세웠다.

임영웅 영탁 이찬원등이 출연해 뛰어난 가창력 선보이고 있는 프로그램이다. 방송 관계자는 “매주 시청률이 올라 갈 수 없다. 기복이 있은후 일정대를 유지할 것”이라고 말했다.

임영웅은 팬의 사랑에 보답하기 위해 기부 활동을 포함한 각종 선행을 펼쳐왔다.

임영웅의 공식 팬클럽 ‘영웅시대’ 역시 이러한 임영웅의 행보에 영향을 받아 불우이읏돕기에 적극 나서고 있다.

임영웅을 모델로 선택한 프랑스 시계브랜드 브리스톤은 판매수익금 10%를 지파운데이션에 기부할 예정으로 알려졌다.


온기동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16990@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