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시티건설, 학생 30명에 장학금 3천만원 전달

글로벌이코노믹

시티건설, 학생 30명에 장학금 3천만원 전달

프라디움장학회 장학증서와 100만원씩 수여
15일 경기도 가평군소년문화의집에 열린 시티건설 프라디움장학회의 장학금 수여식에서 윤지연 이사장과 장학생 30명이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 사진=시티건설이미지 확대보기
15일 경기도 가평군소년문화의집에 열린 시티건설 프라디움장학회의 장학금 수여식에서 윤지연 이사장과 장학생 30명이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 사진=시티건설
시티건설의 재단법인 프라디움장학회가 15일 경기도 가평군소년문화의집에서 학생 30명에게 장학금 총 3000만원을 전달했다.

16일 시티건설에 따르면, 코로나19 방역지침을 준수한 가운데 치러진 이날 장학금 수여식에서 윤지연 프라디움장학회 이사장은 제9기 장학생으로 선발된 학생 30명에게 장학증서를 수여하고 장학금 100만원씩 지급했다.

윤 이사장은 “장학금이 코로나19로 힘든 시기에도 꿈을 잃지 않고 각자의 위치에서 최선을 다하는 학생들에게 조금이나마 보탬이 되었으면 좋겠다”며 장학생들을 격려했다.

프라디움장학회는 올 상반기에도 서울과 전남 지역의 고등학생들에게 총 4600만원의 장학금을 지원했다.
시티건설은 ‘함께 사는 세상, 더불어 사는 삶의 가치’를 실천하기 위해 재단법인 프라디움장학회와 재단법인 시티문화재단을 설립해 아동·청소년들의 꿈과 희망을 지원하고 있다.


김하수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hskim@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