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삼성카드, 언택트 '2020 홀가분마켓 LIVE' 개최

공유
0

삼성카드, 언택트 '2020 홀가분마켓 LIVE' 개최

삼성카드가 오는 15일부터 한 달 간 언택트로 '2020 홀가분마켓 LIVE'를 개최한다. 사진=삼성카드이미지 확대보기
삼성카드가 오는 15일부터 한 달 간 언택트로 '2020 홀가분마켓 LIVE'를 개최한다. 사진=삼성카드
삼성카드가 오는 15일부터 한 달 간 언택트로 '2020 홀가분마켓 LIVE'를 개최한다.

올해로 일곱 번째 열리는 '홀가분마켓'은 삼성카드가 엄선한 중소상공인들의 우수 상품을 판매하는 실용장터와 함께 문화공연 등 다양한 즐길거리가 어우러지는 가을철 대표 상생축제다.
올해는 사회적 트렌드 변화에 맞춰 '홀가분마켓'을 언택트로 전환해 중소상공인들의 온라인 판로 개척과 마케팅을 지원한다. '홀가분마켓 LIVE'는 '카카오쇼핑라이브'와 '삼성카드쇼핑'을 통해 중소상공인, 사회적경제기업 등 40여개팀의 50여개 상품을 판매한다.

'홀가분마켓 LIVE'는 오는 15일부터 7일간 카카오커머스의 '카카오쇼핑 라이브'를 통해 테마별 중소상공인 우수 제품을 라이브로 판매한다.

라이브 방송에는 노라조, 원더걸스 유빈, 레인보우 지숙, 김풍 등 테마별 다양한 셀럽이 쇼호스트로 참여해 고객의 주목도를 높이는 한편, 채팅 등으로 실시간 소통이 가능해 고객이 시청하고 있는 상품을 보다 자세하게 살펴볼 수 있다.

'홀가분마켓 LIVE'의 라이브 방송은 ▲쿡방 ▲정리·리빙아이템 ▲패션아이템 ▲홈트레이닝 ▲먹방 ▲간식 ▲취미·DIY 등 7개 테마로 구성돼있다. '홀가분마켓' 상품을 삼성카드로 결제 시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방송 시간은 19시30분부터(20, 21일은 12시부터) 90분간 진행된다.

또 오는 15일부터 한 달 간 '삼성카드 쇼핑'에서는 '홀가분마켓' 전용관을 개설해 중소상공인과 사회적경제기업의 제품을 판매한다. 삼성카드 쇼핑에서 '홀가분마켓' 상품을 구매하는 고객들에게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등 다양한 프로모션을 연다.


이보라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lbr00@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