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EBSi, 고3 모의평가 및 고1·2 학력평가 ’프리미엄 풀서비스‘ 오픈

공유
0

EBSi, 고3 모의평가 및 고1·2 학력평가 ’프리미엄 풀서비스‘ 오픈

모평 경향 분석과 향후 입시 전략 강의를 EBSi와 유튜브 생방송 진행

교육전문방송국 EBS는 16일 실시된 한국교육과정평가원이 주관한 고교 3학년 모의평가 종료 후 EBSi에서 전 과목 해설 강의를 제공한다. 사진=EBS이미지 확대보기
교육전문방송국 EBS는 16일 실시된 한국교육과정평가원이 주관한 고교 3학년 모의평가 종료 후 EBSi에서 전 과목 해설 강의를 제공한다. 사진=EBS
교육전문방송국 EBS는 16일 실시된 한국교육과정평가원이 주관한 고교 3학년 모의평가 종료 후 EBSi에서 전 과목 해설 강의를 제공한다.

수험생들은 고3 모의평가 종료 후 9월 모평 경향 분석과 향후 입시 전략 강의를 EBSi와 유튜브 생방송으로 확인할 수 있다.
이와 함께 EBS는 인천광역시교육청이 주관해 오는 17일과 18일 양일간 실시되는 고1·2 학력평가도 풀서비스를 제공한다.

EBSi 단독으로 시험 직후 ’경향 분석 및 입시 전략 LIVE 강의’를 통해 전문적인 수능 강사들의 ▲전 영역 해설 강의▲채점 서비스▲등급 컷 등 수험생에게 꼭 필요한 서비스가 제공된다.

시험 종료 직후 EBSi(www.ebsi.co.kr)를 통해 수능 연계 교재 강의를 해온 EBSi 대표 스타 강사진이 총출동해 모의평가에 대한 해설 강의를 진행한다.

수능 연계 교재 집필에 참여한 선생님들이 9월 모의평가에 대한 상세한 해설지를 꼼꼼하고 섬세하게 작성해 수험생들에게 제공한다.

수험생들은 수능이 EBS 교재에서 70% 연계되어 출제되는 만큼 EBSi에서 제공하는 다양한 서비스를 이용한다면 수능시험 전까지 실력 향상에 많은 도움을 받을 수 있다.

스타 강사들의 '9월 모평 경향 분석 Live 강의'는 EBSi와 유튜브 동시에 방송되고, 모바일 기기로 EBSi 접속 시 데이터 요금 차감 없이 시청 가능하다.

유명현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mhyoo@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