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한샘-롯데 엘포인트 제휴…한샘 매장서 롯데 엘포인트 사용 가능

공유
0

한샘-롯데 엘포인트 제휴…한샘 매장서 롯데 엘포인트 사용 가능

디자인파크, 키친바흐대리점, 리하우스대리점, 인테리어대리점 등800여 개 오프라인 매장서 이용



center
한샘이 롯데 엘포인트와 제휴를 맺었다. 사진=한샘

한샘 매장에서 엘포인트로 결제 또는 적립이 가능해졌다.

종합 홈 인테리어 기업 한샘은 롯데 엘포인트와 제휴를 맺고, 한샘 오프라인 매장에서 제품을 구매할 때 엘포인트를 이용할 수 있는 서비스를 론칭했다고 13일 밝혔다.

가을 시즌을 맞이해 가구, 패브릭을 바꾸거나 오래된 집의 리모델링을 통해 집안 분위기를 전환하려는 고객들이 늘고 있다. 이에 맞춰 한샘은 전국 오프라인 매장을 방문하는 고객들을 위해 롯데 엘포인트와 제휴를 맺고, 기존 한샘 할인 이벤트와 중복해서 적용할 수 있는 롯데 엘포인트 사용, 적립 서비스를 시작한다.

이번 제휴는 한샘이 운영하는 디자인파크, 키친바흐대리점, 리하우스대리점, 인테리어대리점 등 전국에 위치한 약 800여 개의 오프라인 매장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한샘 매장 직원을 통해 원하는 제품에 대한 상담을 받은 후 결제를 진행할 때, 보유하고 있는 엘포인트를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다. 한샘 생활용품 매장에서는 구매한 물품 가격의 0.3%만큼 엘포인트 적립도 가능하다.

론칭을 기념해 내달 31일까지 이벤트도 진행한다. 한샘 매장에서 엘포인트 1000포인트 이상 사용한 한샘 멤버십 고객에게 50% 페이백 적립을 제공하고, 엘포인트 사용고객 중 한샘 멤버십에 신규 가입한 고객 500명을 추첨해 엘포인트 1만 포인트를 증정한다.

한샘 관계자는 "이번 제휴를 통해 오프라인 한샘 매장에서는 롯데 엘포인트 서비스와 기존 한샘 이벤트를 중복 혜택으로 받아 볼 수 있게 됐다"면서 "가을 시즌을 맞이해 이사 리모델링, 신혼가구 구매를 계획하고 있다면 엘포인트를 사용할 수 있는 한샘에서 해결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연희진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miro@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