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패션 신상] 스파오, ‘싹쓰리’ 열풍 잇고… 비욘드클로젯, 넥슨과 '캡슐 컬렉션’ 공개

공유
0

[패션 신상] 스파오, ‘싹쓰리’ 열풍 잇고… 비욘드클로젯, 넥슨과 '캡슐 컬렉션’ 공개

만다리나덕은 2020년 가을·겨울 시즌 신상품 ‘릴리’ 여성 핸드백

center
스파오가 '싹쓰리'와 협업해 의류 컬렉션을 출시한다. 사진=이랜드

◇스파오, ‘싹쓰리’ 열풍 이어간다…2차 협업 상품 출시


SPA 브랜드 스파오가 MBC 예능 프로그램 ‘놀면 뭐하니?’의 ‘싹쓰리’와 2차 협업 상품을 출시했다고 13일 밝혔다.

지난달 24일 첫 출시 이후 거듭된 완판으로 2차 협업 상품 출시를 결정하고 열풍을 이어나간다는 계획이다.

이번 출시 상품은 총 9종의 반소매 티셔츠로 싹쓰리만의 복고 감성을 그대로 이어간다. 1차 출시에서 큰 인기를 끈 ‘싹쓰리 레트로 테이프 티셔츠’와 ‘싼타모니카 티셔츠’가 재출시된다. 이 밖에도 ‘공식 포즈 티셔츠’와 ‘럭비티셔츠’ 등 방송 속 싹쓰리의 모티브들을 담은 디자인을 새롭게 선보인다.

스파오는 이번 2차 출시를 기념해 5만 원 이상 구매하는 고객에게 ‘싹쓰리 그립톡 패키지’를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해당 패키지는 스파오 온라인몰과 오프라인 매장에서 동시에 진행된다.

center
비욘드클로젯과 메이플스토리가 협업해 선보인 스웨트셔츠. 사진=비욘드클로젯

◇비욘드클로젯, 게임 ‘메이플스토리’와 협업 컬렉션 공개

고태용 디자이너의 패션 브랜드 ‘비욘드클로젯’은 최근 넥슨 온라인게임 ‘메이플스토리’와 협업해 ‘캡슐 컬렉션’을 공개했다.

이번 협업 컬렉션은 메이플스토리를 상징하는 귀여운 캐릭터들을 그래픽으로 위트 있게 표현해 현대적 감성을 강조하고 새로운 분위기를 연출했다.

출시 제품은 스웨트셔츠와 후디, 티셔츠, 가디건, 셔츠 등 의류 라인과 가방, 볼캡, 그립톡 등 액세서리 라인으로 구성됐다.

스웨트셔츠는 비욘드클로젯의 시그니처 원형 도그 패치부터 심플한 로고 자수까지 다양한 디자인으로 선보였다. 가디건과 코듀로이 셔츠는 메이플스토리의 캐릭터적 요소를 패턴으로 재해석했다. 이 외에도 가볍고 실용적인 럭키백과 메이플스토리 캐릭터에서 영감을 받은 그립톡, 전면 자수 와펜 포인트의 볼캡 등 액세서리도 만나볼 수 있다.

비욘드클로젯과 메이플스토리의 캡슐 컬렉션은 비욘드클로젯 공식 홈페이지와 온라인 패션 플랫폼 무신사, 그리고 에이랜드 코엑스점에서만 만나볼 수 있다.

center
만다리나덕이 출시한 새로운 여성 핸드백 '릴리'. 사진=만다리나덕

◇만다리나덕, 가을 앞두고 ‘릴리’ 핸드백 선봬

이탈리아 토탈 패션브랜드 만다리나덕에서 2020년 가을·겨울 시즌 신상품인 ‘릴리’ 여성 핸드백을 선보였다.

릴리 여성 핸드백은 여성스러운 짧은 크로스 백으로 스트랩 길이를 조절하여 숄더백으로 활용이 가능한 투웨이 기능이 있는 실용적인 핸드백이다. 전면부 곡선 라인이 세련된 무드를 자아내고 가죽 크로스 백이지만 매우 가벼운 것이 특징이다.

색상은 ▲노란색 계열의 선플라워와 ▲에메랄드빛을 담은 제이드 두 가지 컬러로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다.


연희진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miro@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