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쇼핑 오늘(13일)] G마켓·옥션, 스포츠 브랜드 최대 69% 할인 外

공유
0

[쇼핑 오늘(13일)] G마켓·옥션, 스포츠 브랜드 최대 69% 할인 外

최대 42% 쿠폰 할인 혜택이 준비된 '위메프데이'는 13일 종료

center
G마켓과 옥션이 16일까지 스포츠레저 브랜드와 함께 온라인 세일을 진행한다. 사진=이베이코리아
◇G마켓·옥션, 스포츠 브랜드 최대 69% 할인

이베이코리아가 운영하는 G마켓과 옥션이 오는 16일까지 59개 스포츠레저 브랜드와 함께 ‘온라인 페어’를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애슬레저룩, 등산·아웃도어, 캠핑·자전거, 골프 등 관련 상품을 최대 69% 할인가에 판매한다.

이번 행사는 ▲아디다스 ▲뉴발란스 ▲안다르 ▲블랙야크 ▲버팔로 등 대표 스포츠레저 브랜드가 참여한다. 여름 시즌 상품을 포함해 가을용 스포츠룩, 겨울용 역시즌 아우터 등을 선보인다.

행사 기간 ‘스포츠레저페어 쿠폰’이 제공된다. 스마일클럽 회원은 ‘20% 할인 쿠폰’을, 일반 회원은 ‘18% 할인 쿠폰’을 매일 3회 받을 수 있다. 각각 행사 상품 5000원 이상 구매 시 최대 30만 원까지 할인 적용된다. 동일한 할인 조건으로 ‘스포츠용품 할인쿠폰’ ‘브랜드 상품 할인쿠폰’을 추가로 선보이고, ‘LF 공식스토어 쿠폰’ ‘안다르 할인쿠폰’ ‘팀버랜드 할인쿠폰’ 등 참여 브랜드별 전용 쿠폰도 제공해 총 6종의 할인쿠폰을 만나볼 수 있다.

카드사 할인도 제공한다. 행사 상품을 결제할 때 스마일페이 삼성카드를 활용하면 10% 즉시할인이 가능하다. 카드사 할인은 1일 5만 원까지 적용된다.

center
최대 42% 쿠폰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8월의 '위메프데이'가 13일 종료된다. 사진=위메프

◇‘위메프데이’ 13일 종료…최대 42% 할인

다양한 고객 참여형 행사가 준비된 ‘위메프데이’가 13일에 종료된다.

11일부터 시작된 위메프데이에서는 행운의 100원 응모 이벤트를 만나볼 수 있다.. 이벤트 참여 고객은 추첨을 통해 ▲발뮤다 토스터 ▲삼성전자 제트청소기 ▲삼성전자 갤럭시탭+호두잉글리쉬 1년 이용권 ▲고야드 카드지갑 등을 1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행사 기간 중 2개 콘셉트관을 운영해 가성비와 화제성을 모두 사로잡는 상품을 선보인다. ‘주라주라 더 주라’ 콘셉트관은 ‘1+1’ 상품과 사은품 지급 모음전을 연다. 주요 상품은 ▲제주 흑돼지 뒷구이살 250g 1+1+1 ▲다우니 섬유유연제 실내건조 3개+릴리 2개 ▲일회용 마스크 50매 1+1 등이다.

위메프는 행사 기간 최대 7% 상품 쿠폰, 최대 10% 장바구니 쿠폰, 최대 25% 브랜드 쿠폰 등 중복 사용 가능한 쿠폰을 제공한다. 최대 할인율은 42%다.

center
인터파크가 국내 항공권, 국내 숙박권을 특가로 제공한다. 사진=인터파크

◇인터파크,
‘비행기로 떠나는 방방곡곡 국내여행’ 프로모션 전개

인터파크는 국내항공과 숙박을 연계한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해 국내여행을 준비하는 고객들을 위한 혜택을 마련했다.

우선 ‘비행기로 떠나는 방방곡곡 국내여행’ 프로모션을 통해 전국 인기 호텔을 특가에 제공하고, 실시간 할인 항공권을 선보인다. 항공권 이용객이 기획전 페이지 내 호텔 예약 시 호텔에 항공 발권 내역을 제시하면 얼리체크인, 조식무료 등의 특전을 제공하는 호텔도 있다.

이 외에도 ‘여름휴가는 티웨이로’ 기획전을 통해 티웨이 국내선 항공권을 판매하고, 해당 항공을 이용해 갈 수 있는 제주·부산·여수 등 주요 여행지의 호텔과 리조트를 저렴하게 판매하고 있다. ‘진에어 편도항공권 특가’ ‘진에어 신규취항’ 기획전을 통해 국내선 항공권을 보다 저렴한 운임에 구매 가능하다. 항공권은 실시간으로 운임이 변동된다.


연희진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miro@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