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새 출제기준 반영한 2020 일식복어조리기능사 필기시험 끝장내기

공유
0

새 출제기준 반영한 2020 일식복어조리기능사 필기시험 끝장내기

center
먹방, 쿡방 등 요리가 대중의 관심사로 떠올랐다. 먹고 살기 힘들어서 식당에 취직해 요리를 하는 시대는 지나가고 진짜 꿈이 셰프인 시대가 되었다. 요리 관련 업체 취업과 창업에 대한 대중의 관심이 그 어느 때보다 높아진 것이다.

요리사를 준비하는 사람들에게 지금까지의 조리기능사 대비 문제집은 최근의 변화된 출제기준을 제대로 반영하지 못한 기본적인 이론과 지난 문제만을수록, 실제적으로 조리기능사 필기/실기시험을 준비하기 어렵고 합격률도 떨어지고 있다.
이에 박종희 경민대 호텔외식조리과 교수와 한은주 한국폴리텍대학 외식조리과 교수가 조리기능사 합격 비법을 전수하는 『일식복어조리기능사 필기시험 끝장내기』(성안당)를 출간했다.

한국산업인력공단 출제기준과 NCS 교육과정을 완벽하게 반영한 이론을 통해 기초부터 탄탄하게 학습하여 시험에 대비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 뿐만 아니라 그동안 자주 출제된 중요 문제들을 이론과 함께하여 공부할 수 있도록 구성하여 학습의 편의성을 높였다.

한편 이 책은 CBT 상시시험에 완벽하게 대비할 수 있도록 철저한 기출문제 분석을 토대로 한 단원별 실전 예상문제와 과거에 시행된 기출문제 3회분, CBT 예상적중문제 4회분과 CBT 실전모의고사 2회분을 정확한 해설과 함께 제공하고 있다.


노정용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noja@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