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이커머스, '갤럭시 노트 20' 사전 판매…혜택 비교 살펴보면

공유
0

이커머스, '갤럭시 노트 20' 사전 판매…혜택 비교 살펴보면

쿠팡·11번가· G마켓, 카드 결제시 13% 할인 등 다양한 혜택

center
쿠팡이 로켓모바일과 로켓배송을 내세워 갤럭시 노트 20 시리즈를 판매한다. 사진=쿠팡


이커머스 업체가 13일까지 삼성전자의 신제품 ‘갤럭시 노트 20 시리즈' 사전예약을 진행한다.

쿠팡은 ▲'로켓모바일' 서비스를 통한 비대면 휴대폰 개통 ▲로켓배송 ▲액세서리 기획전을 내세웠다. G마켓은 유료멤버십 '스마일클럽'을 대상으로 ▲갤럭시 버즈 라이브 증정 ▲1+1 추첨 행사 등이 준비됐다. 11번가는 ▲무이자 할부 ▲갤럭시 액세서리 추첨 행사를 진행한다.

쿠팡에서 사전예약을 통해 자급제 상품을 구매하는 '로켓와우' 멤버십 회원은 11일 새벽배송으로 빠르게 갤럭시 신제품을 받아 볼 수 있다. 로켓모바일로 통신사 상품을 구매하는 로켓와우 멤버십 회원은 14일 새벽배송으로 받아볼 수 있다.

삼성전자에서 제공하는 사전 구매고객 혜택은 물론 카드사별 최대 13% 즉시할인 혜택이 있다. 로켓모바일로 통신사에 가입할 경우 통신사별 요금할인 혜택과 사은품도 받을 수 있다. 로켓모바일은 비대면으로 휴대폰을 개통할 수 있는 간편한 개통서비스다. 기존 자급제폰 구매뿐 아니라 KT, LG U+, 알뜰폰 등 다양한 통신사를 로켓모바일에서 한 번에 비교하고 가입할 수 있다.

쿠팡은 사전판매와 함께 갤럭시 노트 20 액세서리 기획전도 오픈한다. 7일부터 28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기획전에서는 크레앙, 베루스, 머큐리, UAG 등 브랜드의 액세서리 200여 종을 최대 2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center
G마켓이 멤버십 회원을 위해 갤럭시 노트 20을 구매하면 다양한 사은품을 증정한다. 사진=G마켓

G마켓은 '스마일클럽' 멤버십 회원을 위해 단독 딜 프로모션인 '스마일클럽 온에어'를 준비했다. G마켓에서 최초로 출시하는 상품 혹은 단독 판매 제품을 멤버십 고객에게 가장 먼저 선보이는 자리다.

우선 모든 카드사를 대상으로 결제 시 13%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노이즈캔슬링이 가능한 신제품 '갤럭시 버즈 라이브'도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G마켓은 갤럭시 노트20 구매 고객 중 총 10명을 추첨해 갤럭시 노트20 1개를 추가로 증정하는 1+1 행사도 진행한다. 스마일클럽 회원이 갤럭시 노트20을 구매하면 온라인 동영상 강의 플랫폼 '클래스101'에서 제공하는 영상 편집 클래스 수강권을 무료로 증정한다. 이와 함께 구매 고객 중 300명을 추첨해 '삼성X라미(LAMY) 사파리 S펜'도 선물한다.

center
11번가가 갤럭시 노트 20 사전판매 고객을 위해 카드 할인, 무이자 할부 등 혜택을 제공한다. 사진=11번가

11번가에서 사전판매를 통해 구매하면 ▲신한, KB국민, 현대, 삼성, NH농협, 씨티 등 6개 카드사의 13% 할인쿠폰 ▲SK페이 결제 시 최대 22개월 무이자 할부 ▲T멤버십 최대 5000원 차감할인 ▲휴대폰 액세서리 할인쿠폰과 스타벅스 기프티콘 등 다양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자급제 모델을 구매한 고객 중 SK텔레콤 가입을 원하는 고객은 ‘SKT 유심(USIM)’을 구매해 개통하면 SK페이 3만 포인트를 증정한다. 11번가 'T공식대리점'에서는 SK텔레콤 가입폰도 구매할 수 있다.

신제품 자급제 모델 구매 후 동영상 리뷰를 작성한 고객 중 선정해 갤럭시 Z플립 자급제폰(1명), 갤럭시 A21s 자급제폰(20명), 무선충전 배터리팩(40명), 고속충전 배터리팩(100명)을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갤럭시노트20는 6.7인치 모델과 6.9인치 울트라 모델로 출시된다. 갤럭시노트20은 미스틱그레이, 미스틱브론즈 두 가지 색상으로, 갤럭시노트20 울트라는 미스틱블랙, 미스틱브론즈, 미스틱화이트 세 가지 색상으로 마련됐다.


연희진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miro@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