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NS홈쇼핑, 하루에 2개 사면 혜택 받는 '원데이 특집' 이벤트 연다

공유
0

NS홈쇼핑, 하루에 2개 사면 혜택 받는 '원데이 특집' 이벤트 연다

'쿨썸머' 이벤트와 '슬기로운 쇼핑' 이벤트 준비

center
NS홈쇼핑이 7월 한정 '원데이 특집' 이벤트를 연다. 사진=NS홈쇼핑
NS홈쇼핑이 7월 중 특정일에 하루 2개 이상 구매하면 특별한 혜택을 주는 '원데이 특집' 이벤트를 마련했다고 13일 밝혔다.

14일과 23일에는 '쿨썸머' 특집 이벤트가 진행된다. 건강한 여름을 날 수 있는 식품, 생활용품이 집중 편성됐다. 하루에 2개 이상의 상품을 구매한 사람을 대상으로 '파리바게뜨 우유팥빙수 기프티쇼'를 증정한다. 이벤트 대상 상품은 해당일에 방송되는 식품, 생활용품(일부 상품제외)이며, 증정품은 22일 구매자의 휴대폰 번호로 1일 구매 합산 건에 대해 각 1회 증정된다.
여름 야외활동에 필요한 패션, 이·미용 상품을 집중 편성한 16일, 20일에는 '슬기로운 쇼핑' 특집 이벤트가 열린다. 하루에 2개 이상 구매 시 실결제 금액의 15%를 최대 3만 원까지 적립금으로 돌려준다. 이벤트 대상 상품은 이벤트 당일 방송되는 패션, 이·미용 상품(일부 상품제외)이며, 적립금은 30일 구매자의 아이디로 일괄 적립된다. 이 적립금은 8월 28일까지 총 30일간 사용할 수 있다.

적립금은 보험, 렌털, 여행, 상조, 서비스 등 무형 상품에는 사용할 수 없다. 1일 구매 합산 건에 대해 각 1회 지급되며 기존 모바일 7% 적립 등 추가 이벤트나 적립 혜택과 중복으로 적용되지 않는다.


연희진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miro@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