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김현중 퍼플스 대표, ‘2020 미스 그랜드 코리아’ 조직위원장 선정

공유
1

김현중 퍼플스 대표, ‘2020 미스 그랜드 코리아’ 조직위원장 선정

center
퍼플스의 김현중 대표(사진)가 미스 그랜드 코리아 조직위원장에 선정됐다고 10일 밝혔다. 사진=퍼플스

결혼정보회사 퍼플스가 한국 프리미엄 브랜드 진흥원과 공동으로 ‘2020 미스 그랜드 코리아’를 공식 주관하면서, 퍼플스의 김현중 대표가 미스 그랜드 코리아 조직위원장에 선정됐다고 10일 밝혔다.

김현중 대표는 세종대왕 소헌왕후 선발대회 조직위원회 회장을 비롯해 미스코리아 심사위원, 월드미스 유니버시티 심사위원, 2018 세계 프로모델 대회 심사위원, 2019 미스 그린 코리아 조직위원회 부회장 등을 역임하며 국내 미인대회를 주도하고 있다.
이로 인해 퍼플스에서는 미인대회 출신의 회원들이 다수 활동하고 있으며, 김 대표는 영화배우를 비롯한 유명인들의 중매결혼에 이바지한 공로를 인정받아 ‘2016 영화배우들이 선정한 기업인상’을 수상하기도 했다.

김 대표는 “지난해에는 미스 그린 코리아의 조직위 부회장으로 활약했는데, 올 해도 이렇게 막중한 자리를 맡게돼 책임감을 느낀다”면서 “평화와 비폭력을 주제로 탄생한 미스 그랜드 인터내셔널의 정신을 잇는 미스 그랜드 코리아가 건강한 마인드를 지닌 이 시대의 참된 여성들을 선정하여 한국의 미를 알리고 각종 자선활동을 통해 사회에 이바지할 것이다”라고 소감을 말했다.

2020 미스 그랜드 코리아 신청 마감은 7월 20일까지이며, 8월 15일에 열리는 미스 그랜드 코리아 우승자는 세계적인 미인대회인 ‘미스 그랜드 인터내셔널’에 한국대표로 출전할 자격이 주어진다.


정영일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wjddud@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