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글로벌-Biz 24] 신한베트남파이낸스, 베트남 최고의 지속 가능 발전 회사 선정

공유
0

[글로벌-Biz 24] 신한베트남파이낸스, 베트남 최고의 지속 가능 발전 회사 선정

center
신한베트남파이낸스가 2020년 베트남 최고의 지속가능 발전 금융회사로 선정됐다. 사진=신한베트남파이낸스
신한베트남파이낸스가 베트남에서 최고의 지속가능 발전회사에 선정됐다.

6일 VNEXPRESS 등 현지 외신에 다르면 신한베트남파이낸스는 Global Banking & Finance Review가 선정한 2020년 최고의 지속가능 발전 금융회사에 뽑혔다.

최고의 지속가능 발전 회사는 지속 가능한 성장 목표와 개발 지침, 비즈니스와 지속 가능한 관리, 직원 안전과 복지 등을 고려해 지역의 지속 가능한 개발을 지원하기위한 협력과 역할 등을 감안해 선정한다.
신한베트남파이낸스는 운영 전략을 일관성이 있게 유지하고 있으며 베트남에서 지속가능 발전 금융회사가 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Atul Dixit 신한베트남파이낸스 CEO는 건강한 신용 부여 환경을 보호하고 강화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며 지속 가능한 개발은 항상 모든 리스크 관리 정책과 기업의 의사 결정 프로세스에서 중요한 기준이라고 밝혔다.

신한베트남파이낸스는 신한카드의 해외 인수·합병(M&A) 성공 사례로 꼽힌다.

신한카드는 2018년 1월 프루덴셜 금융그룹의 베트남 소비자금융회사인 프루덴셜베트남파이낸스 지분 100%를 인수하는 계약을 체결하고 베트남 정부의 승인을 얻어 2019년 7월 출범했다.


백상일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bsi@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