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AXA손보, 다이렉트 자동차보험 부문 5년 연속 1위

공유
0

AXA손보, 다이렉트 자동차보험 부문 5년 연속 1위

center
AXA손해보험이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이 주관하는 '2020 한국산업의 브랜드추천' 조사에서 다이렉트 자동차보험 부문 5년 연속 1위에 올랐다. 사진=AXA손해보험
AXA손해보험은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이 주관하는 ‘2020 한국산업의 브랜드추천’ 조사에서 다이렉트 자동차보험 부문 5년 연속 1위에 올랐다고 3일 밝혔다.

‘한국산업의 브랜드추천’은 소비자를 대상으로 총 100개 산업의 브랜드에 대해 추천을 받고 추천 수준을 측정하는 브랜드 평가 조사다. AXA손보는 다이렉트 자동차보험과 마일리지 자동차보험을 선보인 이후 혁신 DNA를 바탕으로 고객의 요구에 맞는 맞춤형 상품과 차별화된 서비스를 개발해왔다.
특히 어렵고 막막하게 느껴지는 자동차 사고처리 과정에 착안해 ‘디지털 사고처리 서비스’를 출시하면서 자동차보험 시장에 또 한 번 혁신을 가져왔다. 자동차 사고 발생 시 고객이 느끼는 사고 상황의 어려움을 파악하고, 보다 신속하고 정확한 사고 해결을 위해서 보상 서비스에 디지털을 적극 활용한 것이다.

AXA 디지털 사고처리 서비스는 ▲고객이 사고 현장의 정확한 위치를 직접 설명하지 않아도 GPS를 통해 자동으로 사고현장 위치를 파악하는 GPS 위치확인 서비스 ▲담당 출동직원의 위치를 실시간으로 안내하는 출동직원 위치 알림 서비스 ▲사고 후 차량 수리과정을 확인할 수 있는 사고처리 과정 안내 서비스 등 사고 접수부터 사고 종결까지 모든 과정을 지원한다. 모바일 터치 몇 번만으로 언제 어디서든 간편하게 자동차 사고를 처리할 수 있어 고객의 수고로움을 덜어내고 실질적인 도움을 줄 수 있도록 했다.


이보라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lbr00@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