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오토켐코리아, 경기도 부천시 보건소에 항균 마스크 케이스 ‘마스키퍼’ 기부

공유
0

㈜오토켐코리아, 경기도 부천시 보건소에 항균 마스크 케이스 ‘마스키퍼’ 기부

center
㈜오토켐코리아는 지난 26일 부천시 보건소에 항균 마스크 케이스 마스키퍼 100개를 기부했다고 30일 밝혔다. 사진=오토켐코리아


㈜오토켐코리아(대표 박용현)는 지난 26일 부천시 보건소에 항균 마스크 케이스 마스키퍼 100개를 기부했다고 30일 밝혔다.

오토켐코리아가 기부한 마스크 케이스 마스키퍼는 케이스 내외부 모두 세계적인 항균 전문 회사인 Microban의 항균 기술을 적용한 특수 소재로 개발됐으며 소재에 대한 미국 위생재단 NSF의 승인과 FDA 기준을 통과했다.
특히 마스크가 케이스의 항균제에 접촉했을 때 바이러스의 숙주가 되는 유해 세균을 99.9% 박멸시키고 탈취제 사용 없이 냄새의 원인균을 없애 여름철 땀, 화장품, 노폐물로 인한 오염으로부터 마스크를 위생적으로 보호할 수 있어 뛰어나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박용현 ㈜오토켐코리아 대표는 “코로나19가 계속해서 발생하고 있는 가운데 폭염 속 방호복을 입고 고생하는 의료진과 보건 담당 공무원들에게 응원의 메시지를 전달하고자 자사 제품 기부를 결정했다”면서 “부천시를 지역적 기반으로 사업을 운영해 온 기업으로서 앞으로도 소비자들이 보여준 마스키퍼에 대한 뜨거운 관심과 사랑을 지역사회에 환원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라고 말했다.

오토켐코리아는 온라인을 주로 이용하는 20~40대 소비자와 접점을 넓히고 소비자 의견 수렴, 브랜드 소식 전달과 코로나 예방에 도움 되는 유용한 콘텐츠 전달을 위해 마스키퍼 공식 인스타그램과 페이스북을 오픈하고 기념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이벤트는 마스키퍼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6월 29일부터 7월 10일까지 진행되며 추첨을 통해 총 30명에게 마스키퍼 제품을 증정한다.


정영일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wjddud@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