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현대HCN, 스마트 도어락 'HY-LOCK' 출시

공유
0

현대HCN, 스마트 도어락 'HY-LOCK' 출시

center
스마트 도어락 HY-LOCK. 사진=현대HCN
현대HCN이 보안솔루션 서비스 강화를 위해 신규 도어락 상품 ‘HY-LOCK’을 출시한다고 29일 밝혔다.

HY-LOCK은 현대HCN이 전문 제조업체 ‘에버넷’과 손잡고 직접 기획·제작한 스마트 도어락 상품이다. 지문 인식, 스마트폰 연동, 상태 알림 아이콘 등 편리한 기능과 함께 고전압 충격방지 회로, 화재감지 센서 등을 통해 보안성을 높였다.

또 사용 목적에 맞게 고객이 맞춤형 상품을 선택할 수 있도록 기능, 강도, 개폐방식 등에 따라 7가지 유형으로 제품을 세분화 했다.

2015년 CCTV 제품 출시 이후 꾸준히 시장 점유율을 확대해 온 현대HCN은 스마트 도어락 상품을 제품군에 추가하면서 보안 솔루션 서비스의 완성도를 높일 수 있게 됐다고 밝혔다.

기존 현대HCN의 CCTV 이용 고객은 신규 도어락과 결합 시 할인혜택을 제공하는 등 다양한 프로모션도 준비 중이다. 또 해외 기업들과 판매 계약도 논의하고 있다.

현대HCN 관계자는 "도어락 시장의 후발 주자인 만큼 고객의 니즈를 최대한 반영하여 완성도 높은 제품을 만들고자 노력했다"며 "CCTV 해외 수출 당시 인연을 맺었던 기업들이 이번 ‘HY-LOCK’ 출시에도 관심을 보이고 있다. 케이블사업자가 신규 서비스를 통해 해외 판로를 개척한 좋은 선례를 남기는 것이 목표"라고 밝혔다.


한현주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kamsa0912@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