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다방, 집에서 경기 시청하는 프로야구 팬 위한 '유니폼 증정 이벤트' 개시

공유
0

다방, 집에서 경기 시청하는 프로야구 팬 위한 '유니폼 증정 이벤트' 개시

야구 중계화면에 잡힌 '다방패치' 촬영해 응모하면 키움히어로즈 유니폼 제공

center
부동산 앱 다방을 운영하는 스테이션3가 프로야구 팬을 위한 '키움히어로즈 유니폼 증정 이벤트를 펼친다. 사진=스테이션3
'무관중 경기'로 진행되고 있는 2020시즌 프로야구를 집에서 관람하는 야구팬을 위해 부동산 앱 '다방'이 유니폼 증정 이벤트를 펼친다.

부동산 정보 플랫폼 다방을 운영하는 스테이션3는 KBO 키움히어로즈 야구 유니폼을 증정하는 '다방X키움히어로즈 유니폼 증정 이벤트'를 1일부터 진행한다고 이날 밝혔다.

다방은 지난달 키움히어로즈와 2020 시즌 공식 스폰서 협약을 체결, 공동 마케팅의 일환으로 키움히어로즈 유니폼 우측 팔 부분에 '다방패치'를 부착했다.
이번 유니폼 증정 이벤트는 키움히어로즈 경기 시청 중 중계화면에 잡힌 다방패치를 촬영해 사진과 함께 유니폼을 받고 싶은 이유를 다방 앱 이벤트 페이지에 입력하면 응모할 수 있다.

이벤트는 1일부터 10일까지 10일간 진행되며, 이 기간 동안 키움히어로즈 경기는 총 8회 예정돼 있다.

이벤트 당첨자 10명에게는 키움히어로즈 인기 선수 이름이 새겨진 2020시즌 고급형 유니폼을 제공한다.

스테이션3 다방 브랜드마케팅팀 관계자는 "코로나19 영향으로 집에서 경기를 관람하는 야구팬을 위해 이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야구 경기를 보며 이벤트에 참여하는 재미도 느끼길 바란다"고 말했다.


김철훈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kch0054@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