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눈꽃과 얼음빙수 한 번에 즐기세요”…셀렉토커피, 트윈 빙수 5종 출시

공유
0

“눈꽃과 얼음빙수 한 번에 즐기세요”…셀렉토커피, 트윈 빙수 5종 출시

center
커피전문점 ‘셀렉토커피’가 올 여름을 겨냥한 빙수 5종을 새롭게 출시하고 제품경쟁력 강화에 나섰다. 사진=셀렉토커피


커피전문점 ‘셀렉토커피’가 올 여름을 겨냥한 빙수 5종을 새롭게 출시하고 제품경쟁력 강화에 나섰다. 셀렉토커피는 원두를 선택해서 즐길 수 있는 다섯 가지 아메리카노 컨셉을 내세운 카페 프랜차이즈다.

이번에 새롭게 출시한 빙수 5종은 각각 컬러풀한 색감에 눈꽃과 얼음 빙수를 한 번에 즐길 수 있는 트윈 빙수로 개발됐다. 몇 해 전부터 인기를 끌고 있는 눈꽃빙수와 오랜 기간 스테디셀러로 자리잡은 얼음빙수를 한 번에 맛볼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트윈빙수는 각각 재료에 따라 딸기치즈, 망고치즈, 팥통통, 초코 몽땅, 스윗요거트트윈빙수 등, 5종으로 출시됐다. 개인별 입맛에 따라 딸기와 치즈, 망고, 팥, 초코부터 요거트까지 토핑으로 얹어 풍성하고 시원하게 즐길 수 있다. 가격은 9800~1만1500원 선.

회사 측은 올해 여름이 예년에 비해 더욱 강력한 무더위가 예상되는 가운데 트윈 빙수가 무더위를 식혀줄 효자제품으로 등극할 것으로 내다봤다.

셀렉토커피 담당자는 “많은 고객들이 눈꽃 빙수와 얼음 빙수를 두고 맛과 시원함 사이에서 선택의 고민을 한다”면서 “여기서 착안해 눈꽃과 얼음을 한 번에 즐길 수 있도록 트윈빙수를 개발했다. 기분과 기호에 맞춰 빙수를 즐기면서 소소한 여름의 재미를 만끽하시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셀렉토커피는 달고나 버블티와 트윈빙수 등 최신 발빠른 유행 아이템을 자사 메뉴에 도입하며 전투적으로 전국 가맹점수를 늘려가고 있다. 또 특유의 메뉴 개발을 통해 커피전문점 시장에서도 확고한 입지를 굳혀가고 있는 중이라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정영일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wjddud@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