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패션하우스 '세인트스코트', 뮤즈 한선화와 함께한 20SS 화보 공개

공유
0

패션하우스 '세인트스코트', 뮤즈 한선화와 함께한 20SS 화보 공개

㈜패션하우스에서 전개하는 가방 브랜드 ‘세인트스코트’는 자사의 뮤즈 한선화와 함께한 2020 본/여름(S/S)시즌 화보를 공개했다고 25일 밝혔다. 사진=패션하우스이미지 확대보기
㈜패션하우스에서 전개하는 가방 브랜드 ‘세인트스코트’는 자사의 뮤즈 한선화와 함께한 2020 본/여름(S/S)시즌 화보를 공개했다고 25일 밝혔다. 사진=패션하우스


㈜패션하우스에서 전개하는 가방 브랜드 ‘세인트스코트’는 자사의 뮤즈 한선화와 함께한 2020 본/여름(S/S)시즌 화보를 공개했다고 25일 밝혔다.
화보 속 한선화는 캐주얼하고 러블리한 무드부터 시크하고 우아한 스타일까지 다양한 콘셉트의 제품을 소화하며 매력을 발산했다.

이번 시즌 세인트스코트에서 새롭게 선보이는 '블리스'는 미니멀한 디자인으로 토트, 새들, 벨트 크로스 등 다양한 스타일로 출시되어 활용도가 높은 아이템이다.

세인트스코트의 스테디셀러인 '뉴욕 버킷백'의 인기를 이어갈 '알렉시아 버킷백'은 나일론 소재의 가볍고 실용적인 장점과 더욱 섬세하게 업그레이드된 디자인으로 패셔너블한 데일리백으로 제격이다.

핫썸머 시즌에 시원함을 더해줄 투명 PVC백과 휴대폰 등 간단한 소지품만을 수납하고 싶은 사람들을 위한 미니 크로스바디백도 출시되어 스타일리시한 썸머룩에 매치해 산뜻한 스타일링을 완성해 준다.

세인트스코트 담당자는 "화보 속 한선화는 세인트스코트 20SS 시즌의 내추럴하면서 러블리시크한 무드와 완벽하게 어우러졌다"면서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는 배우 한선화와 함께 즐거운 이야기를 만들어가겠다"라고 말했다.

한선화는 오는 6월에 첫 방송되는 SBS 금토드라마 ‘편의점 샛별이’에서 빼어난 미모와 출중한 능력을 가진 편의점 본사 에이스 유연주 역으로 출연할 예정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연희진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miro@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