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애큐온저축은행, 부산 해운대구 센텀시티에 부산지점 확장·이전

공유
0


애큐온저축은행, 부산 해운대구 센텀시티에 부산지점 확장·이전

center
(왼쪽부터)이호근 애큐온저축은행 대표, 김무경 부산서면지점장, 강신자 부산지점장, 김기연 지역영업 부문장, 김명수 리테일금융부문장이 18일 애큐온저축은행 부산지점 이전식을 마치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애큐온저축은행
애큐온저축은행은 부산 지역의 여·수신 고객 서비스 강화를 위해 부산 북구에 위치한 부산지점을 해운대구 센텀시티로 확장·이전했다고 19일 밝혔다.

애큐온저축은행의 새로운 부산지점은 지하철 2호선 센텀시티역 11번 출구에서 바로 연결되는 센텀임페리얼타워빌딩 5층에 자리잡았다. 주변에 벡스코와 신세계백화점, 롯데백화점, 홈플러스 등 대규모 상업시설들이 밀집해 있다.
애큐온저축은행은 부산지점이 역세권과 유동인구가 많은 지역에 위치해 기존 고객들의 접근성도 향상되고 신규 고객 확보에도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18일 열린 부산지점 이전식에는 이호근 애큐온저축은행 대표이사, 김명수 리테일(Retail)금융부문장, 김기연 지역영업(Regional Sales)부문장, 강신자 부산지점장 등이 참석했다.

이호근 애큐온저축은행 대표이사는 “부산지역 고객들에게 더 좋은 여·수신 서비스를 제공하고 부울경 리테일 영업력을 강화하기 위해 부산지점을 새롭게 개점했다”며 “앞으로 부산지점이 부산 경제 활성화와 지역 사회 발전에 기여하는 금융기관이 될 수 있도록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


이보라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lbr00@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