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하나카드, 모바일 전용 디지털 카드 '모두의 쇼핑' 출시

공유
0


하나카드, 모바일 전용 디지털 카드 '모두의 쇼핑' 출시

center
하나카드는 모바일 전용 디지털 카드 '모두의 쇼핑' 카드를 출시한다고 19일 밝혔다. 사진=하나카드
하나카드는 코로나19가 불러온 언택트 소비 환경에 맞춰 ‘모두의 쇼핑’ 카드를 출시한다고 19일 밝혔다.

‘모두의 쇼핑’ 카드는 그동안 하나카드가 준비해온 카드 이용 전과정의 올라운드 디지털 서비스를 활용해 디지털 발급 채널을 중심으로 한 모바일 전용카드로 출시된다.

이 상품은 빅데이터 분석을 통해 하나카드 고객이 자주 이용하는 온·오프라인 쇼핑 업종에서 기본 혜택을 제공하고, ‘반값 부스터 이벤트’로 추가 혜택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기본 혜택으로 지난달 이용실적 30만 원 이상 시 ▲주요 온라인 쇼핑몰(쿠팡, 11번가, G마켓, 옥션, 위메프, 인터파크, 티켓몬스터) 이용금액의 10% 적립(월 1만 하나머니 적립한도) ▲마트(이마트, 홈플러스, 롯데마트), 백화점(신세계백화점, 롯데백화점, 현대백화점), 가구(이케아) 이용금액의 5%적립 (월 1만 하나머니 적립한도) ▲프리미엄 아울렛인 롯데·신세계·현대 프리미엄 아울렛 이용금액 5% 적립(월 1만 하나머니 적립한도)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하나카드는 ‘모두의 쇼핑’ 카드 출시를 기념해 ‘반값 부스터 이벤트’를 7월 말일까지 동시에 펼칠 예정이다.

‘반값 부스터 이벤트’는 기본 혜택과는 별개로 ▲주요 온라인 쇼핑몰(쿠팡, 11번가, G마켓, 옥션, 위메프, 인터파크, 티켓몬스터) 이용금액의 50% 적립(월 5만 하나머니 적립한도) ▲점심시간(오전 11시~오후 2시)에 요식업종 이용금액의 50% 적립(월 1만 하나머니 적립한도) ▲넷플릭스 1만 원 이상 이용금액의 50%(하나머니) 적립받을 수 있어 “모두의 쇼핑”카드 한장으로 진정한 반값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연회비는 국내·해외겸용 모두 1만5000원으로 카드신청은 하나카드 홈페이지·모바일 앱을 통해 모바일 전용 카드로 발급되며, 1Q페이·삼성페이·카카오페이 등에 등록해 온·오프라인 가맹점에서 바로 사용 가능하다.


이보라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lbr00@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