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한화손보, ‘가정의 달, 가족을 위한 보장분석 서비스’ 운영

공유
0

한화손보, ‘가정의 달, 가족을 위한 보장분석 서비스’ 운영

center
한화손해보험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고객의 전가족 보험가입 내역을 진단하고, 전문 상담사들이 최적화된 보장 내용을 분석해 전화로 안내하는 '보장분석 서비스'를 이달 말까지 펼친다고 8일 밝혔다. 사진=한화손해보험
한화손해보험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고객의 전가족 보험가입 내역을 진단하고, 전문 상담사들이 최적화된 보장 내용을 분석해 전화로 안내하는 ‘보장분석 서비스’를 이달 말까지 펼친다고 8일 밝혔다.

한화다이렉트 홈페이지에 마련한 ‘보험 보장분석 상담’ 콘텐츠에 접속한 후 간단한 상담 신청만 하면 된다.
전문 상담사들이 ‘이지(Easy) 보장분석’ 시스템을 이용해 각 보험사에 가입돼 있는 고객과 가족의 보험가입 현황을 분석한 후 보장 리모델링 내용을 유선으로 안내할 예정이다.

서지훈 한화손보 신채널영업본부장은 “코로나19로 인한 사회적 거리두기 흐름 아래 가족의 건강을 꼼꼼하게 챙기면서 자신의 건강상태나 경제상황에 맞춰 꼭 필요한 보장을 원하는 고객들을 위해 언택트 서비스를 마련했다”며 “전문 상담원들이 분석 내용을 토대로 고객들에게 불필요한 보장에 따른 지출은 줄이는 한편 꼭 필요한 보장내역을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설명하며 이해도를 높일 것”이라고 말했다.


이보라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lbr00@g-enews.com